- High latency 에서 가끔 라바를 유닛으로 바꿀때 자원을 두배 먹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버그 투성이 였구나)
- 래더 게임이 Faster가 아니라 Fast로 표시됩니다 (흠..)
- 그외 잡다한 버그 15여가지 수정
패치 1.03
- 5분 룰이 2분 룰로 바뀌었습니다. (예전엔 6저글링 러쉬 당하면 그냥 나가버리면 Draw였죠. 그래서 패치가 나와서 5분에서 2분으로 바뀌었습니다.)
- 그외에 패치는 아닌데..건틀렛이라고...저그전용의 최악의 래더맵으로 유명했던 . 대략 앞마당개스 있고 직접러쉬거리 2분 이상에 (그러니까...저그가 2햏 앞마당에 스포닝전에 개스부터 짓고 프로토스가 7파일론 9게이트 질럿 가도 오버로드로 보고 스포닝풀 지으면 질럿 오기도 전에 저글링 6마리 튀어나왔었죠) 메딕도 커세어도 없던 시절에 저그가 뮤탈가면 난감했었죠.
패치 1.04
브루드워가 나왔죠. 그때 당시 이 변화들은 아주 쇼킹했었죠. 밸런스가 엄청나게 수정되어 =.=
테란
레이쓰 - 미네랄 200 개스 100 에서 미네랄 150 개스 100 으로 (지금도 종이비행기인데 옛날에 가격 저랬을땐 진짜 개판이었죠 --;) - 지상공격 빨라짐 - 공중데미지 15에서 20으로 강화 (레이쓰가 미네랄 200원에 공중공격력 15였다니 할말없다...)
드랍쉽 - 스피드 강화 (예전엔 진짜 지금의 속도업 오버로드보다 느렸습니다 -_-)
사이언스 베슬 - 가격이 미네랄25 개스 300에서 미네랄100 개스 225로 수정 (예전 테란의 개스괴물...-_-;) - 가속력 증가 - 이라디에이트 데미지가 200에서 300으로 증가 (지금은 250인가요? -_-;) - 시야 증가
배틀크루저 - 아머가 1에서 3으로 증가 - 야마토 캐논이 250에서 260으로 증가 (스카우트 실드+체력이 250로 바뀐데다 아머가 1있어서 스카우트를 한방에 죽이기 위한 조치라고 하네요... 뭐 지금은 아무도 신경 안씁니다만 -_-;)
골리앗 - 지상 공격력이 10에서 12로 강화 - 업그레이드시 공중 공격력이 2가 아니라 4씩 상승 (즉 골리앗은 용된거죠)
뉴클리어 - 빌드타임이 반으로 감소 (당시 그래서 호기심 많은 사람들 사이에 핵이 유행 -_-;)
컴셋 - 마나가 75에서 50으로 감소 (예전 컴셋은 75씩 처먹어서 진짜 한번 쓰기 아까웠죠)
드래군 - 가격이 150미네랄 50개스에서 125미네랄 50개스로 감소 (프로토스 드래군 유행하기 시작한 때가 이때였습니다) - 빌드타임이 감소 (지금은 질럿과 거의 비슷하지만 예전엔 진짜 느리게 나왔습니다) - 사거리 업글시 5에서 6으로 됨 (1.04에서 진짜 용된유닛 드래군 -,.- 그때 테란 벙커를 사업 드래군이 혼자서 때려잡는게 진짜 신기했었죠)
하이템플러 - 할루시네이션 마나가 125에서 100으로 감소 (별 반응이 없던...)
스카우트 - 공중공격력이 24에서 28로 증가 (레이쓰의 향상에 발맞춘 변화였죠) - 실드가 100에서 150으로 증가 - 지상공격 속도 느려짐
캐리어 - 아머가 1에서 4로 증가 (지금 아머1 이었으면 아찔합니다 -_-;) - 가격이 350미네랄 250개스로 변화 (예전에 어땠는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 인터셉터 실드와 HP가 각각 35에서 40으로 증가 - 인터셉터 데미지가 5에서 6으로 증가 (그렇죠 그땐 5였습니다 ㅡ,.ㅡ)
아비터 - 가격이 25미네랄500개스에서 100미네랄350개스로 감소 (개스괴물이 패치되었다...)
셔틀 - 빌드타임 증가
리버 - 빌드타임 증가
(리버 나오니까 한말씀...많은 분들은 예전에 리버 아케이드 기억하고 계실겁니다. 리버가 셔틀에서 내리자마자 딜레이없이 펑펑쏘던 ㅡ,.ㅡ 그래서 프로토스 vs 프로토스 하면 누가 리버셔틀에 제때 태워서 스캐럽 피하고 다시 내려서 쏘나 그 컨트롤 많이 연습 했었습니다) (또 예전엔 드랍쉽이나 셔틀, 오버로드에서 유닛이 내릴때 8마리면 8마리 4마리면 4마리 한번에 주아아악 내렸었지요.)
템플러 아카이브 - 가격이 100미네랄 150개스에서 150미네랄 200개스로 증가 (다템추가에 힘입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