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싸이월드의 답장...
==========================================================================
안녕하세요~ 김형태 회원님,
사이좋은 사람들, 싸이월드 운영파트입니다.
싸이월드로 보내주신 도토리들이 사내 우편물 검열절차와 담당자 부재 등의 숱한 난관을 헤치고 무사히 도착했다는 기쁜 소식을 가장 먼저 알려 드립니다.
버블랩으로 곱게 싸서 보내신 덕분에 대부분의 도토리가 큰 부상없이 도착했고, 도착 당시만 해도 풋풋한 푸른끼가 돌던 녀석들도 어느덧 갈색 카리스마를 풍기며 똘똘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싸이월드가 실물 도토리를 싸이월드 도토리로 교환해 드리지는 않지만, 김형태 회원님의 정성과 재기발랄함에 모든 싸이월드 식구들이 감동하였고, 이번에 한하여 특별히 싸이월드 도토리로 지급해 드리기로 결정되었습니다.
회원님께서 보내주신 도토리 158개를 싸이월드 도토리 전문감별사께서 감정하신 결과, 자연산 야생 도토리의 자존심이라 할 수 있는 꼭지 모자가 벗겨지거나 심하게 손상되어 더 이상 도토리로써의 정상적인 삶을 영위하기 힘든 도토리들은 지급 대상에서 탈락되었습니다.
험난한 여로를 극복하고 이 곳 싸이월드까지 도착한 도토리임에도 최종 심사 관문을 통과하지 못하는 순간에는 저희 싸이월드 식구들도 안타까움에 발을 동동 굴렀고, 감수성이 예민한 일부 여사우들은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총 150개에 해당하는 싸이월드 도토리를 회원님의 계정으로 충전해 드리겠습니다.
보내주신 도토리 중 일부는 싸이월드 식구들이 소중한 추억으로 하나씩 간직하고,
나머지는 예쁜 유리병에 넣어 보관하기로 했습니다. ^^
마지막으로 김형태 회원님께 꼭 당부 드리고 싶은 말씀은,
이제 바쁘게 월동 준비를 시작하고 있을 회원님 자택 주변의 다람쥐나 청설모와 같은 우리 꼬마 친구들이 포근하고 아늑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무분별한 도토리 채집은 가능한 삼가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약속해 주실 수 있겠죠? ^^*
김형태 회원님과 함께 자연속에서 맑게 커가고 있는 금땡이와 돈땡이도 건강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저희 싸이월드를 아끼고 사랑해 주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언제나 행복하고 건강하신 모습이기를 바랍니다.
사이좋은 사람들, 싸이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