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내고 황당 댄스 작렬...中 럭셔리 엽기녀 폭소

광잡자 작성일 10.01.15 13:19:21
댓글 8조회 9,415추천 4
[쿠키 지구촌] 중국 청두시에서 미모의 젊은 여성이 교통사고를 내고 느닷없이 춤을 추는 해프닝이 벌어졌다고 온라인 중국정보 사이트 온바오가 최근 안후이위성TV를 인용,보도했다.

안후이위성TV에 따르면 빨간 스포츠카를 몰고 가던 한 20대 여성은 지난 7일 오전 9시 청두시의 한 도로에서 운전 부주의로 도로 옆 주택 정원으로 떨어지는 사고를 냈다.

이 사고로 차량은 유리창이 깨지고 차체가 찌그러지는 등 심하게 파손됐다. 하지만 운전자는 에어백 덕분에 특별한 부상을 입지 않았다. 119 구조대의 도움으로 사고 차량에서 빠져나온 이 여성은 그런데 몰려든 시민들 앞에서 갑자기 허리를 흔들며 춤을 추기 시작했다.

그녀는 춤을 추며, "춤에는 정해진 게 없다. 그저 자기가 추고 싶은 대로 춤을 추면 된다"고 말했다.

그리고 "내가 춤을 추는 것은 여기에 있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함이다"라고 설명한 뒤 사람들이 교통사고를 당한 자신을 걱정할까봐 춤을 춘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장에 있던 일부 시민은 화사한 옷차림에 선글라스까지 쓴 미모의 젊은 여성이 차 사고를 내고 춤을 추자 황당하다는 듯 바라보다가 이내 웃음을 터뜨렸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126352911356432.jpg


그녀의 황당함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그녀는 한바탕 댄스소동을 벌인 뒤 가족, 주민, 보험사 등을 위해 기도를 하는가 하면, 동네 개에게 알아들을 수 없는 ‘외계어’를 하며 다가가가는 등 엽기적인 행동까지 했다.

현지 경찰조사결과 직장인인 그녀는 전날 새벽까지 친구들과 술을 마셨으며 환각제를 복용한 것으로 밝혀졌다.

사고현장에 도착한 그녀의 아버지는 "우리 아이가 어려서는 참 똑똑했다"라며 "이전에 한 번도 이런 일을 저지른 적이 없었다"고 말했다.
광잡자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