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지마 범죄는 게임중독 때문

WindowsXp 작성일 14.03.18 12:35:32
댓글 18조회 16,774추천 5

139511346722996.jpg
 지난 13일 새벽 발생한 전 프로게이머 투신 사건에 대해 MBC 뉴스투데이는 원인을 '게임 중독'으로 보도, 해당 경찰서 형사팀장의 인터뷰 내용 역시 '게임 중독'을 원인으로 꼽아 누리꾼의 원성을 샀다. /MBC 뉴스투데이 캡처

 

신 의원을 비롯한 새누리당 황우여 대표, 인천광역시 시장 및 인천에 위치한 교회 및 민관 단체는 지난 달 7일 인천 순복음교회 대성전에서 열린 ‘중독 없는 인천 만들기’ 발대식을 열었다. 이 날 발표된 성명서 내용이 문제였다. 성명서에는 “묻지마 범죄 방식의 사건사고의 원인은 대부분 인터넷 게임에 중독돼 현실과 가상을 구분하지 못한 데서 발생한 것”이라는 내용이 담겼다.

  

게임업계는 그야말로 자다가 뒤통수 맞은, 우스운 꼴이 됐다. 그들의 창작물은 중독 물질에 더해 이제 ‘묻지마 범죄’의 원인으로까지 타락했다. 물론 게임으로부터 범죄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 다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앞서 예로 들었던 A군과 어머니 B씨, C양의 사건은 단지 게임만의 문제가 아닐 수도 있다. 피해자가 게임에 빠질 수 밖에 없었던 과정에 가정문제가 있을 수도 혹은 학교에서 생활이 순탄치 않았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게임중독이고 나발이고.. 대한민국의 권력집단이나 단체들이 기독교화 돼가는게 더 무섭다.

뭔 발대식을 교회서 하냐

이러다 한 50년 더 지나서 교회 안다니면 족되는거 아닌가..?

 
WindowsXp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