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의 신제품

자연사 작성일 15.06.16 16:22:24
댓글 17조회 13,548추천 7

143443932783771.jpg
143443932969674.jpg

 

소니놈들이 척보기에도 황금귀 좆지랄인 이상한 SD카드를 출시했는데...

 

거기에 대한 주인님들 반응들....

 

 

http://www.it.co.kr/news/article.html?no=2800184&sec_no=115 

 


한 네티즌은  ‘SR-64HXA’에 대해 “’딩동’ 하고 집의 벨이 울릴 때부터 들리는 맑은 고음은 그 제품이 도착한 소리임을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택배는 사가와 익스프레스였습니다만, 배달한 사람의 현장감 넘치는 수령인 요구 하이톤 보이스로 인해 집 현관이 콘서트홀이 된 듯한 착각에 사로 잡혔습니다. ※ 운송회사가 야마토나 일본 우편이면 특정 음역에 차이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패키지를 열 때에도 골판지 구석 구석까지 퍼져 있는 포장재와의 접촉음을 즐길 수 있으며, 포장 개봉을 마칠 때에는 교향곡을 듣고 난 후와 같은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마이크로 SD카드를 지원하는 기기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JBL의 스피커에 제품을 놓고 집의 오디오 환경을 재정의하면서 오디오 라이프를 즐기고 있습니다”라고 작성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이 메모리 카드를 사용하자 나카이 군(일본 그룹 ‘SMAP ‘의 멤버)의 음치도 고쳐졌습니다. 믿기지 않는 듯하지만 실제 이야깁니다”, “처음에는 다른 저렴한 SD카드와의 차이점을 전혀 알 수 없었지만 100엔숍에서 산 면봉으로 귀지를 제거하자 극적으로 음질이 향상됐습니다. 오히려 저렴한 SD카드로 듣는 소리까지 개선돼 선명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소니 씨의 기술력에 탈모했습니다. 감동을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제품을 비꼬았다. 


“고음질을 부르는 제품이지만, 나는 디지털 카메라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SD카드를 사용해 촬영한 내 얼굴은 누구보다 아름답습니다.”
“이 카드를 구입한 후 집의 오디오 음질이 극적으로 향상됐고 TV의 영상도 좋아졌습니다. 밥도 맛있게 짓게 됐습니다. 가내 안전, 장사번성, 액막이, 순산에도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기적의 상품입니다.”
“이 SD카드를 디지털 카메라에 넣어 촬영하면 하나님 보정이 된다. 여성은 더 아름답고, 남성은 멋있게 찍을 수 있다. 또한 지금까지 찍은 사진도 여기에 저장하면 모두 하나님 보정이 된다. 바로 하나님의 상품이다.”
“이 카드에 저장한 음악을 보통의 물에 들려주자 곧 맛있는 와인으로 바뀌었습니다. 기적입니다.”
“장기 입원으로 매일 지루하게 보내고 있습니다. 재미라곤 음악 감상밖에 없습니다. 조금 가격이 비싸지만, 분발해서 구입했습니다. 그러자 왠지 종양이 점점 작아졌습니다. 지금은 완전히 건강해졌고 곧 퇴원입니다. 감사합니다!”
“지갑과 휴대폰에 제품을 삽입했는데 잔액이 거짓말처럼 쌓여있었습니다 밤의 가게에서 아무리 많이 사용해도 조금도 없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이 SD 카드를 생선 구이 그릴에 찌르면 전갱이의 건어물이 어쨌든 맛있게 구워집니다. 겉은 바삭 바삭, 안은 탱글탱글하고 육즙이 가득해 도저히 같은 물고기라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32년간 외톨이였던 나에게 마침내 그녀가 생겼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한 달에 한 번 강신술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위대한 작곡가가 등장해 주고 있습니다. 그 동안은 베토벤 씨도 '이것은 좋은 소리다!'라고 칭찬했습니다 카라얀 씨가 자꾸 설명해줍니다.”
“괌 에 갈 기회가 있어, 동굴에 들어갈 때 이 메모리 카드를 삽입하고 들어갔습니다. 놀랐습니다! 대단한 고음! 지금까지 들리지 않았던 박쥐의 초음파가 명확하게 들립니다. 단지, 지금까지라면 신경이 쓰이지 않았습니다만 초음파가 들려 두통을 심하게 느꼈기 때문에 평가는 하나 줄여 별 4개입니다.”
“나 는 가난하고 돈이 없지만 소니가 너무 좋아서 이 SD카드를 샀다. 스마트폰에 넣어 음악을 듣고 있는데, 정말 놀랐다. 선명한 음색이 고막을 지나 머리에 들어 오자 소리의 장점에 머리가 저려왔다. 마치 성모가 말을 걸어 온 것 같은 따뜻함을 느낄 정도 좋은 따뜻한 소리였다. 더욱 놀란 것은 이어폰을 분리했을 때였다. 이어폰을 분리해도 음악이 들리는 것이다. 성모의 목소리도 들린다 모르는 아저씨의 목소리도 들리지만 아마도 베토벤일 것이다. 이 SD카드 덕분에 성모과 동경했던 사람이 내 머리에 춤추듯 내려왔다. 소니 씨에게는 감사하고 있다.” 
아마존 재팬 해당 상품평에는 8일 현재 118개가 등록돼 있다. 그 중 110개 등록자가 별 5개 만점 평가를 한 것으로 나타났다. 

무안단물급 효과보소

 

 

자연사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