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러만 달라

구강대항문법 작성일 15.08.21 20:45:27
댓글 40조회 14,509추천 14

144015711165148.jpg

 

북한의 비무장지대(DMZ) 부근에서의 두 차례에 걸친 포격도발로 남북간 군사적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하자 대한민국 예비역들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국가안보를 강조하는 게시글을 쏟아내 눈길을 끌었다.

 

자신의 전투복 사진과 함께 '불러만 달라. 예비역도 준비돼 있다', '우리 손으로 나라를 지킨다' 등 전시에 준하는 대치 상황에서 우리 군에 힘을 복돋으며 국가안보에 결의를 다지는 내용들이다.

 

'언제든 전투할 준비가 되어있다.

 

북한 XX들 덤벼라' 등의 글에는 '좋아요'(올린 글에 동의를 뜻함)가 500여개 넘게 달리기도 했다.

 

또한 자신의 군 복무시절 사진 등과 함께 결의를 다지는 댓글도 줄을 이으며 군에 대한 격려는 계속되고 있다.

 

육군은 이에 "육군은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며 "정말 든든하다. 대한민국 육군 파이팅!"이라는 글로 화답했다.

 

===========================================================================================================

 

이러한 글을 보니 내심 든든합니다.

 

허나, 계엄령 터졌다치고 불러도 외국으로 튀거나 잠수 탈 야비군이 많이 있겠죠.

 

그 예로 군대 좀 다녀왔다고하는 연예인 ㅅㄲ들.  막상 계엄령 터지면 몇이나 갈까?

 

야비군 훈련도 조퇴하는 ㅅㄲ들이 말야. ㅋㅋㅋ

구강대항문법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