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동부 라이프치히의 포르셰 자동차 공장에 새로 생산된 포르셰 차량들이 주차돼있다. 미국 환경 당국은 폭스바겐 투아렉과 포르셰 카이엔, 아우디 등 3천cc 6기통 엔진을 장착한 차량에도 배기가스 시험 결과를 조작하는 소프트웨어가 설치됐다고 발표했다.
러시아 상트페레트부르크 궁정광장에서 시민들이 이집트 시나이 반도에서 추락한 여객기 희생자들을 추모하기 위해 헌화하고 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뉴욕과 뉴저지 방문을 마치고 워싱턴 인근 메릴랜드 앤드류스 공군기지에 도착한 가운데, 공군장교가 대통령 전용기 탑승구를 열고 있다.
슬로베니아의 오스트리아 접경 지역 센틸즈에서 이주민들이 오스트리아로 입국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 슬로베니아는 서유럽으로 가기 위해 많은 이주민들이 몰리면서 처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중국 허베이성 장자커우의 농부 장시안핑 씨가 '큰 보물' 이라고 이름 붙인 돼지를 타고 있다. 장 씨는 방송사와의 인터뷰에서 몸무게가 600kg이나 나가는 2살된 돼지를 도축하지 않고 애완용으로 기르기로 했다고 밝혔다.
미국 뉴욕 맨해튼 상공에서 찍은 자유의 여신상
일본 도쿄에서 왜가리 모자와 날개 장식을 입은 무용수들이 센소지 사원까지 거리행진을 하고 있다.
프랑스 동부 알사스주 림바쥐의 보주 산맥이 가을색으로 물들었다.
중국 상하이에 있는 '중국상용항공기' 공장에서 처음으로 자체 개발한 대형 여객기 C919를 일반에 공개하고 기자회견을 가졌다. 참석자들이 커튼 사이로 등장하는 여객기의 모습을 사진에 담고 있다. 이 회사는 프랑스 에어버스, 미국 보잉 사 등과 경쟁하기 위해 승객 158명을 태울 수 있는 새 기종을 개발했다.
이젠 중국 욕할거 없다 대한민국이 중국처럼 되고 있으니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