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보스턴 마라톤 대회가 18일(현지시간) 미 메사추세츠주 보스턴에서 열렸다. 이날 열린 대회에서는 지난 2013년 보스턴 마라톤 테러로 부상을 당했던 31명이 참가해 눈길을 끈 가운데 보스턴 마라톤 테러 당시 양 다리를 잃은 셀레스티 코코란이 결승선에 서서 결승선으로 들어오고 있는 선수들을 반기고 있다.
이탈리아 람페두사 섬 인근 지중해에서 고무보트에 탄 이민자들이 구조를 기다리고 있다. 유럽연합에 따르면 지중해를 건너 이탈리아에 도착한 이민자의 수가 지난달 2배로 증가했다.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폭우로 홍수가 발생한 가운데, 주민 알베르토 로페즈(오른쪽)가 부인 글렌다 웨이드와 함께 아파트에서 탈출하고 있다. 휴스턴에서는 폭우로 시정부가 문을 닫고, 대중교통 운행도 중단됐다.
파키스탄 이슬라마바드에서 한 남성이 흐르는 물에 몸을 담근 채 더위를 식히고 있다.
벨기에 할레 인근 할레보스 숲에 야생 푸른초롱꽃 밭이 펼쳐졌다.
그리스 북부 접경 이도메니에서 한 이민자가 '당신의 침묵이 우리를 죽인다'는 글이 적힌 종이를 들고 있다. 이민자들은 국경 개방을 요구하며 시위를 벌였다.
중국의 걸그룹 선발 TV쇼에 참가한 소녀들이 저장성 항저우의 차밭에서 요가를 하고 있다.
이탈리아 이플롤름 사의 송유관 파열 사고로 폴체베라 지류에 기름이 유출됐다.
베트남 카마우에서 가뭄으로 갈라진 땅 위에 배가 놓여있다. 베트남은 90년 만에 최악의 가뭄을 겪고 있다.
인도 구와하티에서 밤 하늘에 번개가 치고 있다.
진도 7.8의 강진이 발생한 에콰도르 페데르날레스에서 지진으로 여자 형제를 잃은 소년들이 눈물을 흘리며 슬퍼하고 있다.
폭우가 내린 칠레 산티아고에서 경찰 장갑차 2대가 물이 넘친 도로에 서 있다.
네덜란드 비크에서 열린 암스텔 골드 사이클 대회에서 참가 선수들이 후베르투스 풍차를 배경으로 달리고 있다.
러시아 시베리아 도시 크라스노야르스크의 보브로피 로그 스키 리조트에서 소방관 복장과 몸에 불을 붙인 스노보더가 활강하고 있다.
영국의 우주물리학자인 스티븐 호킹 박사가 초소형 우주선 수십만개를 발사해 이웃별인 '알파 센타우리' 별을 탐사하는 프로젝트를 발표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미국의 차별없는 문화가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