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올랜도 동성애자 클럽에서 발생한 총기난사 사건 희생자들을 기리기 위한 무지개색 리본과 양초, 꽃들이 러시아 수도 모스크바의 미국 대사관 앞에 놓여있다.
새벽운동에 나선 사람들이 미국 수도 워싱턴DC에 있는 워싱턴 모뉴먼트 앞을 달리고 있다.올랜도 나이트클럽 총기난사 희생자들을 기리기 위한 바락 오바마 대통령의 명령에 따라 조기가 게양됐다.
이슬람 단식성월 라마단이 진행중인 가운데, 아프가니스탄 신자들이 수도 카불의 와지르 악바르 칸 사원에서 음식을 나누고 있다. 금식 기간 동안에도 해가 떠있지 않은 시간에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서울 조계사 관계자가 부처님오신날 기념 연등을 철거하고 있다. 매년 이맘때 한국 전역의 불교 사찰에서는 비슷한 기념물들을 볼 수 있다.
뉴욕증권거래소 관계자가 '링크드인' 관련 거래를 지휘하고 있다. 이날 마이크로소프트는 비즈니스 인맥 사이트인 링크드인을 약 262억 달러에 사들인다고 발표했다
미국 올랜도 경찰국이 트위터에 공개한 사진. "'펄스' 총기난사 사건: 총알이 빗발치는 가운데 용의자는 사살됐다. 올랜도 경찰관이 총에 맞았고, 헬멧이 그의 목숨을 구했다"는 설명이 붙었다. 지난 12일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펄스' 나이트클럽에서 펼쳐진 총기난사범 진압작전과 관련된 내용이다.
샌호세 SAP센터에서 열린 2016 스탠리컵 결승 6차전에서 샌호세 샤크스를 물리친 피츠버그 펭귄스의 센터 맷 쿨렌이 우승컵을 들어올리고 있다.
벨기에 축구팬들이 프랑스 동부 리옹에서 진행된 유로2016 축구대회 이탈리아와의 경기를 앞두고 응원전을 펼치고 있다.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 디자이너 에이터 스룹의 패션쇼에서 인형극 퍼포먼스가 펼쳐지고 있다.
영국의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부군 필립 공, 윌리엄 왕세손과 케이트 왕세손비, 해리 왕자가 런던 버킹엄 궁 야외서 열린 여왕의 90세 생일 축하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차로 이동하면서, 환영 인파를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고대 사마리아 공동체 소속원들이 요르단강 서안 마을 나블루스 인근 게리짐 산에서 열린 오월절 의식에서 율법이 적힌 두루마리를 들고 있다.
방글라데시 다카의 철제 기구 공장에서 11살 소년 임란이 일하고 있다.
이란 수도 테헤란 남부 샤르이레이의 한 모스크에서 라마단 성월을 맞아 여성 교도들이 코란을 암송하고 있다.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색의 축제'에 참석한 한 소녀의 얼굴에 색색 물감이 묻어있다.
미국 경찰 헬멧도 튼튼한거 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