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뮌헨 전통의상을 입은 여성들이 말이 끄는 수레에 올라타 레온하르디 마상행렬에 참석하고 있다. 말과 가축을 기르는 농부였던 성 레온하르디를 추모하는 행사다.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 대원들이 이라크 모술 남부 카이야르의 유황전을 불태우고 있다.
체코 프라하의 공원 조각상에 올라있는 시민 위 전선에 널려있는 신발들.
3주전 필리핀 마닐라 인근 나바타스에서 벌어진 마약사범 소탕전에서 사살된 용의자의 딸이 장례식에서 눈물을 흘리고 있다.
오스트리아 오베르트리스팅 인근에서 22일(현지시간) 열린 '야생돼지 진흙탕 뒹굴기' 장애물 경기대회 참가자가 물 웅덩이를 건너고 있다.
22일(현지시간) 미국 메릴랜드주 애나폴리스에서 진행된 해군과 멤피스 대학의 NCAA(전미대학체육협회) 미식축구 경기를 앞두고 해군사관학교 생도들이 경기장에 집합해있다.
미국 뉴욕의 톰킨스 스퀘어 공원에서 지난 22일(현지시간) 열린 연례 할로윈 반려견 퍼레이드에 참가한 강아지들이 록그룹 '키스' 복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집트 전역에서 설탕 품귀 현상이 빚어지고 있는 가운데, 수도 카이로 시민들이 정부 공급분을 구매하기 위해 수송차 주변에 몰려들고 있다.
푸미폰 아둔야뎃 태국 국왕 추모객들이 지난 22일(현지시간) 수도 방콕에 있는 왕궁 앞 사남루앙 공원에 모여 촛불을 밝히고 있다.
지난 22일(현지시간) 미국 유타주 앤털로프섬에서 카우보이들이 연례 물소몰이를 진행하고 있다.
중증 급성 영양 실조에 의해 영향을받는 사이다 아마드 Baghili, 18, Houdieda, 예멘의 홍해 항구 도시에있는 알 - Thawra 병원에서 침대에 앉아있다.
프랑스의 칼레 "정글"에 살고있는 난민들이 난민센타 앞에서 모닥불을 피고 앉아있다.
이라크 모슬 Bashiqa 근처 Topzawa 마을에서 이슬람 국가의 무장 세력과 전투 중에 자신의 차량에 도로 측 폭탄이 터진 이후 쿠르드 전사가 피 흘리면서 서있다.
시리아 다마스쿠스 11 세의 마흐무드 Barakeh의 시리아 반군에 포격 후 사망한 테이블에 눕혀있다. 시리아 Douma의 동부 Ghouta의 마을을 포위 포격해 마흐무드의 아버지는 같은 마을에 폭격 지난해 사망했다.
지미 킴멜 라이브의 테이핑에 지미 킴멜 인터뷰을 하고 있는중 오바마 대통령의 웃음
터키 안탈야의 지중해 휴양 도시에서 사제 폭탄이 터져 관계자들이 조사하고 있다.
호주, 시드니 Tamarama 비치에 위치한 "바다에 의해 조각"의 전시물이 전시되어 있다.
국제사회도 꼬일대로 꼬인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