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악의 총기난사 사건으로 불리는 코네티컷주 뉴타운의 샌디훅 초등학교에서 발생한 총기난사 사건 4주기를 맞은 14일(현지시간)미 버지니아주 페어팩스의 전미총기협회(NRA) 앞에서 총기규제 옹호자들이 '현명한 총기법안'을 요구하며 시위를 하고 있다. 4년 전 오늘 샌디 훅 초등학교에서 당시 20세였던 애덤 랜자가 총기를 난사해 어린이 20명과 교직원 등 6명이 사망했고 랜자는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독일 정부가 아프가니스탄과 난민송환 협정 후 처음으로 50명의 아프가니스탄 난민들을 추방한 가운데 14일(현지시간) 프랑크푸르트의 공항에서 추방 반대 시위에 나선 여성들이 구호를 외치며 눈물을 흘리고 있다.
미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에서 금리 인상이 결정에 뉴욕증시가 일제히 하락한 가운데 14일(현지시간) 뉴욕증권거래소에서 한 트레이더가 연준의 금리인상 결정이 표시되고 있는 모니터 앞에서 작업을 하고 있다.
시리아 정부군과 반군의 휴전 철수 합의가 파행하고 알레포는 다시 교전 상황에 놓인 가운데 14일(현지시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의 사라예보에서 외국인 학생들이 사망한 아기를 상징하는 인형을 안고 침묵 시위를 하고 있다.
이라크 모술 북부 카디시야 근교에서 14일(현지시간) 한 소년이 이라크 특수작전부대(ISOF)의 군용차량 앞을 지나가고 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오는 17일 80번째 생일을 앞두고 14일(현지시간) 바티칸의 바오로 6세 홀에서 열린 주례 일반알현에 참석해 지구본 모양의 케이크를 받고 활짝 웃고 있다.
버락 오바마 미 대통령이 14일(현지시간) 미 워싱턴 DC 백악관의 아이젠아워 행정빌딩 내 사우스 코트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유색인종 청년들의 기회 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멘토링 사업인 '마이 브러더스 키퍼(My Brother’s Keeper)'에 도착해 손을 흔들고 있다.
이탈리아 로마의 상원에서 14일(현지시간) 총리 신임 표결에 참석한 파올로 젠틸로니 신임 총리가 마리오 몬티 전 총리가 대화를 하고 있다. 이탈리아 상원과 하원은 젠틸로니 총리의 신임 투표를 가결시켰다.
호주 멜버른에서 15일(현지시간) 씨라이프 멜버른 아쿠아리움을 찾은 한 아이가 산타 클로스 옷을 입고 수중 공연 중인 다이버 앞에 서 있다.
미국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에 큰 눈이 내리는 가운데, 인근 주민들이 이글크릭 공원에서 조깅을 즐기고 있다.
2016 사하로프 인권상 수상자로 선정된 나디아 무라드(오른쪽)와 라미아 하지 마샤르가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유럽의회에서 인사하고 있다. 이들은 이슬람 무장조직 ISIL 전투원들의 성노예로 고통받는 이라크 야지디족 여성들을 대변하는 활동을 펼쳐왔다.
카타르 도하에서 스페인 바르셀로나와 사우디아라비아 알아흘리의 친선 축구경기가 열리기 직전 축하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시리아 정부군이 알레포 동부를 탈환한 직후 부스탄알카스르 일대를 순찰하고 있는 친정부 병력.
지난 12일(현지시간) 초대형 사이클론 '바르다'가 인도 첸나이를 휩쓴 뒤 파괴된 야적항 시설물 위로 컨테이너가 방치돼있다. 첸나이 일대 주택 여러채가 파괴되고 전기 공급이 끊긴 가운데, 최소한 10명이 숨졌다.
지난 12일(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주의회 앞에서 긴축정책에 항의하는 공공부문 근로자 시위에 참가한 전투경찰대원 가슴에 흰꽃이 꽂혀있다.
스리랑카 수도 콜롬보에서 항만청 근로자가 세계최고 높이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제작하고 있다.
미국 금리 인상 되었네요...우리나라도 더 이상 저금리 정책은 망한게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