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센토사 섬 카펠라 호텔에서 12일(현지시간) 역사적인 북미정상회담이 열려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포괄적 내용을 담고 있는 공동합의문에 서명을 했다. 사진은 이날 서명을 마친 트럼프 대통령이 김정은 위원장의 팔을 당겨 악수를 하고 있다.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가 11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국제 경제 및 금융기구 의장들과의 회의를 마친 후 공동기자회견에 참석해 크리스틴 라가르드 IMF(국제통화기금) 총재와 활짝 웃으며 대화를 하고 있다.
FIFA 러시아 월드컵 개막 D-2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11일(현지시간) 상트페테르부르크경기장 앞을 찾은 한 어린이가 마스코트 자비바카 앞을 지나가고 있다.
독일 베를린에서 11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사태 논의를 위한 '노르망디 형식 회담'을 앞두고 파벨 클림킨 우크라이나 외무장관, 장 이브 르드리앙 프랑스 외무장관, 하이코 마스 독일 외무장관,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왼쪽부터)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포즈를 준비를 하고 있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11일(현지시간) 비를 맞으며 파리의 앵발리드에서 열린 군행사 참석하고 있다.
예멘의 아브스 지역에서 11일(현지시간) 주민들이 사우디아라비아 주도의 공습으로 부서진 국경없는 의사회가 지원하는 콜레라 치료센터를 살펴보고 있다
프랑스 파리 북부 빌팽드에서 11일(현지시간) 세계 최대 규모의 지상분야 전시회 2018 유로사토리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군인들이 전술시범을 보이고 있다.
지난 2017년 미 플로리다에서 불법사찰 혐의를 받고 체포된 리카르도 마르티넬리 전 파나마 대통령이 11일(현지시간) 파나마로 송환된 가운데 파나마시티의 래나세르 교도소에서 기자들을 향해 두 팔을 들어 보이고 있다.
9.11 사태로 무너진 세계무역센터 자리에 세워진 '쓰리 월드 트레이드 센터' 가 11일(현지시간) 개장해 리본 커팅 행사가 끝난 가운데 '쓰리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 '원 월드 트레이드 센터'가 반영되고 있다.
영국 런던 하이드파크에서 11일(현지시간) 대지 예술의 거장 크리스토 앤 장 클라우드의 작품 '마스타바'가 석유통을 이용해 건설되고 있다. 이 작품은 7,500개 이상의 석유통을 이용해 완성될 예정이다.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반정부 시위대가 정치범으로 수감된 올레그 센초프의 얼굴이 담긴 대형 포스터를 들고 집회를 열고 있다. 앞서 러시아 정부는 크림반도 합병을 비판한 유명 영화감독 올레그 센초프에게 테러 혐의를 적용해 20년형 선고를 내렸다.
영국 런던 버이컹굼 발코니에서 엘리자베스 2세여왕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펼치는 영국 공군의 공중분열식을 지켜보기 위해 모였다.
티베트에서 박패를 피해 망명한 불교 승려들이 인도 다마살라에서 축구 경기를 보며 응원하고 있다. 티베트 지역을 중국이 점령한 뒤 거세지는 박해를 피하고자 티베트인들은 국경을 넘기 시작했다.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18 파리 세븐즈 여자 럭비 유니언 준결승 경기 중 프랑스 팀의 카밀레 그라지노(왼쪽)가 호주 팀의 에마 토네가토와 몸싸움을 벌이고 있다.
짱공유 형님들의 성원 덕분에 투스타 되었네요^^
앞으로도 더 좋은 지구촌 오늘이 되겠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