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슈라'인 20일 이란 테헤란의 모스크(이슬람 사원)에서 시아파 여성이 눈물을 흘리고 있다. 아슈라는 서기 680년 시아파 이슬람교도가 숭모하는 이맘 후세인이 수니파 군대에 비참하게 전사한 날을 추모하는 날이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의 회담을 위해 평양을 방문한 문재인 한국 대통령이 페트병을 꺼내 백두산 천지 물을 담고 있다.
칠레 산티아고의 베르나르도 오이긴스 공원에서 열린 독일 기념일 군사 퍼레이드에서 여경들이 미래의 경찰견을 안고 있다.
노스캐롤라이나주 보일링 스프링 레익스에서 허리케인 '플로렌스'의 여파로 댐 이 붕괴된 후 패트리샤 호수에 오래된 나무 기둥만 남았다.
인도 뭄바이에서 트랜스젠더 여성이 성전환 공동체를 위한 기금 모금 행사에 참석했다.
프랑스 쿠에론의 자택에서 악어 등 400여 마리의 파충류와 함께 사는 필립 질르가 악어에게 먹이를 주고 있다.
영국 웨일즈 펨부룩셔의 바다에서 남성이 파도를 타며 서핑을 즐기고 있다.
방글라데시 다카의 조선소에서 어린이를 포함한 노동자들이 작업하고 있다.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패션 위크에서 모델이 프라다의 2019 봄-여름 컬렉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제 73회 유엔 총회에 참석하기 위해 유엔 본부를 방문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기자들과 이야기하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의 2차 정상회담이 "매우 조만간" 열릴 것이라고 말했다.
독일 뮌헨의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에서 전통복장을 한 남성이 참가했다.
가을이 찾아온 영국 노스 웨일즈의 란루스트에서 빨간색으로 물든 아메리카담쟁이덩굴이 투 훈티 본트 찻집을 덮고 있다.
벨라루스 코즐리키 인근의 국립 자연보호구역 들판에서 사슴이 힘차게 뛰고 있다.
탄자니아 빅토리아 호수의 우카라섬에서 여객선이 침몰해 200여명이 사망한 가운데 사고 희생자의 동생이 시신 옆에 앉아 눈물을 흘리고 있다.
2019 봄/여름 패션위크가 열리고 있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카를라 브루니 등 모델들이 돌체앤가바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베트남 호치민에서 스님들이 서거한 쩐 다이꽝 베트남 국가주석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 베트남 권력 서열 2위인 꽝 주석은 지난 21일 병환으로 향년 61세로 타계했다.
인도 뉴델리의 오염된 야무나 강에 모인 거품들이 바람에 휘날리고 있다.
탄자니아 여객선 사고 가슴 아프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