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맘카페 근황

속전속결 작성일 18.10.18 16:10:27
댓글 18조회 11,625추천 7

153984641853599.gif
 

 

 


 

153984649681072.PNG
 

 

 

 

 

맘카페의 과도한 여론몰이에 애꿎은 보육교사가 희생당한 사건을 두고 인터넷 상에서 비판이 끊이지 않고 있다.

 

15일 올라온 청와대 국민청원은 이틀이 채 지나기도 전에 8만명의 동의를 얻으며 국민적인 공분을 대변하고 있다.

 

현재 문제가 불거진 맘카페는 회원가입을 차단하고 기존 회원들간 추모글을 잇따라 올리고 있다. 네티즌 사이에서는 이를 두고 “가증스럽다”는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다. 또 일각에서는 ‘비방글에 대해 의논해보자, 때를 기다리자, 온통 기사에 맘충이들이다, 타 카페였거나 일반 기사였음 이런일이 없었을까’ 등의 글을 타 커뮤니티로 퍼나르며 “아직 정신을 못차렸다”고 비판하는 목소리를 내고 있다.

 

특히 카페 매니저가 올린 것으로 알려진 글은 충격적이다. 그는 “우리 카페는 현재 비공개로 회원가입이 더이상은 없을거다. 회원들이 펌글(글을 옮겨)해 또다른 가해자가 되지 않도록 부탁드린다”며 “저에 대한 모욕죄 및 카페 모욕죄에 대한 부분을 소송 준비중”이라고 공지했다

 

이어 “부정적 댓글과 타 카페글 퍼나르시는 분들은 모두 강퇴시키겠다”며 “우리만이라도 사건이 종결될때까지 기다려주는 시간을 갖자”고 덧붙였다.

 

네티즌은 이같은 행동에 강하게 분노하고 있다. 회원가입을 막고, 사건이 잠잠해질때까지 기다리자는 행동에 ‘책임감조차 없다’고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맘카페로 인한 과거 피해사례들이 잇따라 다시 수면위로 오르면서 ‘맘충’에 대한 사회적 비난도 거세게 일고 있다.

 

 

 

 

 

 

 

속전속결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