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멜라니아 여사가 총기난사 사건이 발생한 피츠버그시 '생명의 나무' 유대교 회당 앞 임시추모소를 방문해 조의를 표하고 있다.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중국 패션 위크 중에 당나라 의상을 차려 입은 여성들이 디자이너 츄얀의 패션쇼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포르투갈 서북부 마토지뉴스항에서 농부들이 작업하고 있다.
지난 4월 미국이 주도하는 연합군의 폭격으로 폐허가 된 시리아 홈스 시내 주택가에서 어린 소년이 학우들이 축구하는 모습을 바라보고 있다.
제 50차 한미 안보협의회의(SCM)를 위해 미국을 방문한 정경두 한국 국방장관과 짐매티스 미 국무장관이 펜타곤에서 의장대를 사열한 가운데, 행사가 끝난 후 의장대 군인들이 성조기과 태극기를 들고 걷고 있다.
칠레 산티아고에서 할로윈을 맞아 좀비와 광대로 분장한 여성들이 지하철을 타고 가고 있다.
루 수도 리마 외곽에 위치한 후아치파 동물원에서 백호랑이 어미가 새로 태어난 새끼와 놀고있다.
서울 경복궁 내 은행나무 아래에서 한국 전통 의상인 한복을 입은 방문객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
과테말라 출신 인 38 세의 로젠도 노비에가 (Rosendo Noviega)는 미국으로가는 중미 출신의 수천 명의 캐러반 중 한 명인 그의 딸 벨린다 아이 자벨 (Belinda Izabel)와 함께 멕시코의 산티아고 틸트 테크 (Santiago Niltepec)에서 목마를 탄 상태로 걸어 간다.
꼬마애 귀엽귀엽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