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기상 입동을 하루 앞둔 7일(현지시간) 인도령 카슈미르 스리나가르에 첫 폭설이 내리고 있는 가운데 아이를 안은 한 여성이 눈을 맞으며 버스를 기다리고 있다.
'고메스 부상' 눈물 흘렸던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가 6일(현지시간0) 세르비아 라지코 미틱 스타디움에서에서 열린 2019-20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B조 4라운드 츠르나베와의 경기에 선발 출전해 두번째 골을 넣은 후 하트를 만들며 조용한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손흥민 선수는 유럽 축구 통산 122·123호인 2골 1도움의 활약을 펼쳤으며 팀이 4-0으로 승리했다.
지난 10월 17일 레바논 정부가 왓츠앱 이용에 하루 20센트(약 230원) 세금부과 계획에 반발하며 촉발된 반정부 시위가 계속 되면서 야간 시위 및 학생들의 동맹휴업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6일(현지시간) 베이루트에서 반정부 시위에 참여한 시위자들이 냄비를 두드리고 있다.
영연방국가현충일(11월 11일)을 앞두고 6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의 웨스트민스터 사원에 있는 추모의 정원에 희생자들의 이름이 적힌 나무 십자가 위에 낙엽이 떨어져 있다.
쿠웨이트의 수도 쿠웨이트 이라다 광장에서 6일(현지시간) 플래카드를 든 시위자들이 부정부패 항의 시위를 하고 있다.
칠레에서 지하철 요금 50원 인상으로 촉발된 반정부 시위가 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6일(현지시간) 산티아고 근교 프로비덴시아에서 한 시위자가 칠레 연금기금관리 건물 앞에서 돌을 던지고 있다.
볼리비아 대통령 선거 결과 조작 의혹에 따른 찬-반 시위 충돌로 정국 혼란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6일(현지시간) 빈토에서 거리 충돌 중 군중들에게 빨간 스프레이칠을 당하고 머리카락을 잘리는 공격을 받은 빈토시 시장 파트리시아 아르케씨가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6일(현지시간) '마당 세일'이 열리고 있는 미 캘리포니아주 샌 페르난도 근교 타르자나의 가수 크리스 브라운 자택 앞에 물건을 구입하려는 시민들이 긴 줄을 서 있다. 브라운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마당 세일' 을 한다는 내용을 자택 주소를 첨부해 게시했고 이를 본 사람들이 물건을 사기 위해 그의 집에 모여들고 있다
체코 리베레츠 동물원에서 6일(현지시간) 새로 태어난 아기 로스차일드 기린이 앞다리를 쭉 뻗어보고 있다.
6일(현지시간)카자흐스탄 알타미 외곽 산자락의 나무들이 서리에 덮여 있다.
스모그로 덮힌 인도 아그라에서 관광객들이 마스크를 쓰고 타지 마할을 방문했다.
이라크 바그다드의 국영 TV 방송국 인근에서 시위대와 보안군이 대치하고 있다.
태국 방콕에서 열린 '동아시아정상회의(EAS)'에서 아웅산 수치 미얀마 국가고문과 저신다 아던 뉴질랜드 총리가 대화하고 있다.
사막 트래킹 '로즈 트립 모로코' 에 참가한 여성들이 메르조가 부근 에르 그셰비에서 사막 위를 걷고 있다.
2019 뉴욕 마라톤 대회(TCS New York City Marathon)에서 우승한 제프리 킵상 선수가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다.
인도 아삼주 바르페타의 베이 강에서 노동자들이 모래를 채취하고 있다.
남미는 진짜 제대로 된 나라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