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라테일,무한한 발전 가능성.

나룹 작성일 06.01.25 22:46:56
댓글 8조회 986추천 18
113819694483486.jpg

- 게임내공 : 우수함


라테일이 5차 프리클로즈베타를 시작했습니다.
당장에 달려가서 시작을 했지요!

많은 분들이 '메이플짝퉁이구만'을 외칠텐데요,
네 할말없습니다-_-,
완전 메이플은 아니지만 메이플의 세련된 버전이랄까요,
그래픽면에서는 메이플과 비교를 할수가 없었습니다
라테일쪽이 훨씬 깔끔하고 세련됐죠,
초보용 자켓도 라테일이 더 간지가 납니다
스샷에 보이는 주황색+빨간색옷이 초보용 자켓,그대신 구입해야 하지만
비싼편도 아니라서 퀘스트 깨다보면 나오는 돈으로 살수 있습니다

처음 캐릭터를 생성할때는 남여와 공격형, 방어형, 탐색형, 마법형등의 전투 타입을 설정할수 있습니다(공격형은 전사,방어형은 팰러딘,탐색형은 궁수,마법형은 마법사,)
전투면에서도 라테일쪽이 메이플보다 단순하지도 않고 더 괜찮았습니다.
약공격과 강공격을 할수 있는데 강공격시에는 데미지는 높지만 그만큼 헛점이 많이 생깁니다.

단점이라면,,경험치는 전투보다 퀘스트를 통해 얻는것이 더 많은데요,
그 점이 약간 맘에 안들었습니다 -,-;

종합평가,
아직 레벨4까지 밖에 못올렸고 지금 계속 진행중이지만,
예상외로 기대에 부응하고 있었습니다.일단은 길지 않은 시간내에 메이플을 꺾을수 있을것 같고요,,게임 특성상 부분유료화를 실시할것 같습니다.
깜짝 놀란 점이라면 GM이 직접 광장에 나와서 유저들과 토론을 하는 것이였는데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저와의 만남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오픈베타때 어떤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

별점수!

그래픽:★★★★★
사운드:★★★★
게임성:★★★★


나룹의 최근 게시물

게임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