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내공 : 상상초월
이런 어처구니없이... 재미있군요..
중학교 3학년때 디아1 처음 나왔을때 굉장히 특이하고 재미있는겜이라고
생각하면서 정말 재미 있게 즐겼습니다.. 조디악 시리즈도 모으고요.. 물론 복사도..
아실분은 다 아시겠지만..
그리고 고등학교 3학년때 디아2 .. 정확하게는 2학년말 베타때부터...
거의 반 미쳤습니다... 재미있으니깐요....
그후로 이런 장르 비슷한 그러니깐 디아블로와 비슷한건 모조리 다해보았습니다..
세크리드.. 녹스.. 퇴마전설..(퇴마전설2는 솔직히 대작)..던전시즈 시리즈..
하지만 타이탄 퀘스트는 정말 재미있군요.. 거의 쇼킹..
첨엔 사실 좀 실망했습니다.. 엄청나게 팅기고... 그리고 이펙트도 영...
하지만 지금 제가 퀀쿼러 인데(웨페어+디펜더) 렙 6인가 부터..알게되었습니다..
이게임.. 물리엔진 이다 ...!!!! 그렇습니다.. 좀 엽기스럽지만 호쾌한 연출이 있더군요..
저같은 경우에 이런거.. 가벼운 몹을 강하게 치면 날아갑니다... 제각각... 그리고 ..
가끔 거의 홈런이다...!! 라고 생각할정도로 멀리 그리고 높이 날아갈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무에 걸려 죽습니다 ㅋㅋ.. 언덕에 걸치고.. 우물에 밀려서 넘어가서 빠져죽고..
호수에 빠지고 ㅋㅋ
그리고 시스템은 디아블로2.5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스토리도 좋네요... 시스템적인면을 보면 아이템의 랜덤성과 유니크 세트아이템..
그리고... 스토리면에선 퀘스트 진행방식이 거의 비슷하고요...
하지만.. 디아2 보다 늦게 나온주제에.. 상당히 재미있다는거~ (이거 유행이더군요 ㅋ)
그리고 팅기면 열받는다는거~
그리고 멀티도 가능하다는거~
그리고 베타겜에 한글패치도 있다는거~ 직접가서 다운받으세요 ^^
리플 다시는거 잊지마시고..
내일쯤 100퍼 나온다고 하는데.. 일단은 만족할 수준이며....
개인이 이런패치를 만든다는건 게임에 어느정도 애정이 없으면 불가능하다는거 아시죠?
그리고... 노크랙판에 큐어롬으로 돌리면 안팅긴다고 하네요.. 지금 저도 다시 받고 있습니다..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