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은 거창하네요.. 제게 있어서는 이제껏 무수히 많은 겜에서 받지못한 강한인상을 받았기에 불후에 명작이라 칭했습니다 양해해 주시길..;;사실 글을 조리있게 쓰질 못해서.. 대략 말씀드릴게요
영화 에일리언2의 3인칭 시점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스토리도 비슷한듯..(스토리는 영어라신경안썻어요ㅜㅜ)
하지만 할수록 햐.. 이거 물건이네 하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사실 전 세이브 안되는 오락은 아예 안하거든요..
헌데 이거는 몰입도가 장난아님... 도대체 한번잡으면 놓기가 힘든 긴장과 스릴의 연속입니다..
에일리언들 쏠때 타격감이랑 사운드 장난아니구요~ 어떤거만 가지면 무적이 아니라 모든 무기별로 골고루 잘쓰게끔,
맵도 골고루 돌아다녀야 깨게끔 정말 재밌게 잘만들었습니다.. 무기는 업그래이드시스템으로 에일리언들 죽이면서 얻는 파츠를 모아서 자기가 원하는 무기를 업그래이드할수 있습니다 (여기에 캐릭레벨업시스템만 됬어도 아주 죽이는건데ㅜㅜ)
제 메인보드내장사운드가 말썽을부려 자주 다운되는 바람에 최상그래픽을 못돌려봤지만요.. 그래픽 좋습니다..
사운드 훌륭하구요.. 제작사가 핀란드라는데 경외감듭니다ㅜㅜ 미국겜 저리가라임..
제가 이겜을 하기전에 에일리언슈터2를 엔딩봤는데요 할떄는 햐.. 재밌다 시원하다.. 근데 핵로켓나오고 부터는 그무기외에는
쓸무기가 없더군요.. 답답하기도 하고.. 비교가 안됩니다;;
많은 분들이 에일리언슈터를 생각하시고 걍 그렇겠거니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게임성.. 몰입감 비교안됨..
깔면 700메가 좀 넘는데 깔끔하고 멋진그래픽과 이런게임성이 어디서 나오는지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듭니다..
코오퍼레이티브로 미션을 친구와 4인까지 같이 할수 있습니다!!.. 완전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