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7월 첫번째 주 중국 온라인 게임 기대순위 TOP20이다.
나인유의 <신검기협전>의 공세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중국산 온라인 무협 게임 <검협정연3>가 조금의 차이로 2위에 머물러 있다.
엔씨소프트의 기대작 <아이온>이 7월 클로즈베타 테스트 일정 공개로 현재는 <라그나로크2>를 제치고 3위에 머물러 있다.
한편 샨다를 통해 중국 현지 서비스를 진행할 <창천>이 서비스선 온라인 웹 게임으로 탄생되어 인기도를 올리고 있으며 반면 웹젠의 <일기당천>은 지난주 5위에서 현재는 6위로 5~6위 사이를 반복하고 있다.
2007년 제5회 차이나조이에 참여하는 <일기당천>이 올해에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가 기대되는 시기다.
상위권 게임들이 큰 변화를 가져오지 않는 한편 하위권 게임들 전부가 한단계씩 상승된 추세로 <5스트리트>와 <그루브 파티>가 선후로 10위권내에 진입했다.
천진풍운사를 통해 중국 현지 재 서비스를 시작할 <영웅 온라인>은 자체의 새로운 버전으로 매니아들의 좋은 반응을 얻으므로 현재는 18위로 상승했다.
이번주 새롭게 순위에 오른 게임은 샨다와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 러너>.
독특한 컨셉으로 중국 유저들의 기대를 얻고 있는 <테일즈 러너>는 다가올 차이나조이2007에서 중국 유저들과의 첫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
라그나로크2 기대하는 짱깨가 불쌍.. ㅠㅠㅠ
우리나라겜이 여러개 보이는게 조금 기분이 좋네여..
대략 8개 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