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로 먼저 나와있던 게임같은데..저는 플스게임이 뭐가있는지도 모르기에 호기심으로 다운 받아 플레이 해봤습니다.
온라인RPG게임은 RYL(?)하고 라그나로크만 해봤고..게임을 가끔씩하는 유저로서, 오늘 처음 플레이해본 몬스터헌터는 정말 진주를 발견한 기분이네요^^
인터페이스는 상당히 복잡했지만 설명을 읽으면서 숙지하니..꽤 숙달이 되네요.(물론 숙달이 되도 어렵긴하네요..)
무엇보다 가장 놀라운 몇가지는~!
그래픽을 보고 엄청 버벅될것이라고 생각했더것과는 달리, 최적화가 상당히 잘되있었고요..
불편한시점들이 오히려 게임의 사실성을 조금이나마 높혀주네요..(뒤를 볼수없다는게 오히려 긴장감을 높혀주는 요소로 작용하는것 같아요..F키를 사용해서 시점을 초기화 시켜주는게 오히려 재미있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그리고..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전투의 생동감이었습니다.
예전에 RYL이라는 게임을 할때 느낄수 있었던 생동감에...하나 더해서 몬스터들의 생동감도 있더군요.
단순히 몬스터들의 사이즈에서 오는 압박감이 아닌...긴장감을 불러 일으키는 요소들이 있더라고요..
몬스터가 나를 향해 돌진해올때의 긴장감...^^ 직접해보시면 재미를 느끼실수 있을것 같아요~
P.S : 인터페이스는 정말 불편함;;;전투중 아이템사용하려면(EX,물약먹기) 엄청 도망가서 사용아이템으로 맞춰놓은후
사용해야함..시간이 너무 걸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