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전설6을 마치고..

MangoG 작성일 08.09.05 19:50:35
댓글 3조회 1,808추천 3

최근 3일전 영웅전설 6를 다깼는데 쩔게 잼더군요..

 

그래서 7에 대해 예측해봤는데.

 

시기는 영웅전설6에서 몇십년후가 아니라 몇년후 정도가 될것 같네요. 이미 팔콤에서 영웅전설7에 이야기를 제국혁명과 환염계획에 관해서 한다고 그랬는데.

 

제국혁명이라면 올리비에와 철혈재상간에 싸움이 주된 이야기일텐데 그렇다면 아무리 세월이 흘러도 10년이하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결사가 복음계획 실패후 몇십년후에 환염계획을 실행하곘습니까?? 현 집행자들 다 늙어서 자빠져있을떄 실행하는건 좀 말이안되죠^^)

주인공은 많은 의견이 분분하던데 렉터와 루시가 가장 유력하다고 많은 분들이 생각하시는데 저는 렉터과 주인공이 아닌 보스로 나온후 동료가 될것 같네요.

렉터가 철혈 재상에 편을 들고있는 이상 언젠가 그와 싸우고 동료로 얻을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설마 철혈재상 편을 주인공으로 해서 영웅전설6에 주된캐릭터였던 올리비에를 박살내는 컨셉으로 갈리가 없겠죠^^ 설마요^^)

저는 주인공이 왠지 고아원 아이들이나 에스텔의 고향이있던 두꼬맹이가 될것 같네요(에스텔과 유격사가 떠날때 유격사가 되기로 다짐했던 녀석들)

 

특히 고아원아이들이 유력하다고 생각합니다. tc에서 그들은 더이상 엑스트라가 아니라는것을 증명하기라도 하듯 얼굴이 나왔기때문입니다 ㅋ

 

그리고 개인적으로 티타와 렌이 큰모습으로 재등장 할것 같습니다 ㅋ 영웅전설6에 오슈아나 에스텔의 나이정도가 되어서 재등장할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드는군요 ㅋㅋ

 

영웅전설7에서... 제발 에스텔과 오슈아가나오기를바라면서 기다립낟 ㅠㅠ

MangoG의 최근 게시물

게임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