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병제와 반도여성의 각오 (신시대, 1942년 12월 이화여전 교장 )************
이제야 기다리고 기다리던 징병제라는 커다란 감격이 왔다. …(중략)… 이제 우리에게도 국민으로서의 최대 책임을 다할 기회가 왔고, 그 책임을 다함으로써 진정한 황국신민으로서의 영광을 누리게 된 것이다. 생각하면 얼마나 황송한 일인지 알 수 없다. 이 감격을 저버리지 않고 우리에게 내려진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다.
----->>>>>> 무슨 말인지는 간단하다... 뒤에서 일제가 여성부를 지원해준다고 하니까,, 징병을 솔선 수범하고 지원하는 발언이다!!!!!!!
이것으로 인하여 수많은 죄없는 한국 남성들은 철저하게 징병에 끌려가서 한많은 삶과 함꼐 일제의 총알받이가 되었다!! 위의 사진을 보고 실감하기를 바란다!!!!!!1
김활란이 그 다음 무슨말을 했을까???
거룩한 대화혼을 명심 -적 결멸에 일로매진 ( 1943년 8월 7일 매일신보 논문 )
: … 이 기회에 대동아 건설을 위하여 동아 10억의 민족을 저 앵글로색슨의 손으로부터 해방하기 위하여 우리 황군이 도의의 싸움을 하고 있는 이 때에 반도 청년에 이러한 영예를 내리옵심은 더욱 기쁜 바이며, 또한 행복된 일이다. 다음으로 우리는 배속으로부터 대화혼의 소유자가 되어야 한다. ....존엄하옵신 황실을 받들어 모시고 생사를 초월하여 대군을 위하여 순국 봉사하는 그 마음 오직 우리 황국신민만이 특히 제국 군인만이 경험할 수 있는 바이다.
---------->>>> 존엄한? 원숭이 왕조를 황실이라 찬양하며,, 백인으로 부터 한국인들을 해방시켰다고 주장하고,, 더욱더 한국 남자들의 징병을 추천하고,, 격려한 더럽고 파렴치한 발언이다!!!!
그러나,,,, 대한민국에서는 페미들과 여성부의 영향력으로,,, 김활란의 동상이 자랑스럽게? 세워져 있다!!!!!!!!!!!
위에 일본군에게 무참하게 징용당한 죄없는 한국남성들을 보라!!!!!!!!!!!!!!1
위에 일본군에게 무참하게 살해당한 죄없는 한국 독립투사들을 보라!!!!!!!!!!!!!!!!!
김활란은 뒤에서 수많은 한국남성들을 희생시키고 낄낄거리며,, 광복후에는 자신의 더러운 친일 행각을 감추고 애국자인척하면서,,,
이화여대 총장이 되고,,, 마치 대한민국의 교육의 선봉자인양 묘사되어 지고 있다!!!!!!!!!! 여성부의 어머니,,뿌리,,, 김활란!!!!
이것이 그녀의 참 모습이다!!!!!!!!!!!!!
한국 페미니스트와 여성부의 뿌리 김활란과 !!!!!!!!!!!!!
미국 페미니스트의 뿌리 엔 허친슨을 비교하기 바란다!!!!
동포여!! 피가 거꾸로 솟아 오른다!!!
자신과 페미들의 이득을 위해 죄없는 한국남성들을 싸늘한 유골로 만든 김활란과 그녀를 숭배하는 페미들아!!!
페미들아!!! 무슨말을 해도 소용없다!!
김활란도 광복후 애국자인척 했다!! 일본을 저주하는척 했다!!!
그다음 양의 탈을 쓰고 대한민국의 위인인척 했다!!
조국이여!! 일제에 희생된 죄없는 원혼들이여!!!!
태평양 전쟁에 끌려가 총알받이가 된 원혼들이여!!!
강제노동과 함께 증거 없애기 위한 총살당한 원혼들이여!!!!!
친일파를 저주하리라!!! 제거하리라!!!!
민족의 정기를 우리의 피눈물로 다시 제건하리라!!!!!!!!!!!!!
진짜 어이 없어서 퍼왔습니다 김활란 동상이 세워져 있네요 정말 골 때 립니다 저승에서 조낸 뺑이쳐라 다시는 환생 못 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