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_|207:+::+::+::+::+::+::+::+::+::+::+:1.귀신들은 자체가 음기가 강한 존재라 양기를 가진 물건엔 맥을 못 춘다. 복숭아나무는 아주 양기가 강한 나무이다.. 특히 동쪽으로 곧게 뻗은 나뭇가지를 동도지라 하여 복숭아나무 중에 제일 깨끗한 양기를 가진다.
3.사람의 인체는 신기한 것이라. 감정에 따라 여러 가지 미미한 기운이 나온다. 월드컵때 처럼 열정적으로 응원할때는 양기가 나오고 공포영화나 무서운걸 봤을때는 두려움으로 인해 음기가 나온다. 그러므로 사람들이 많은 곳에선 귀신이 나오지 못한다. 사람 인체 자체가 미약한 양기를 지속적으로 뿌리고 있기 때문,
4.흔히 영화나 드라마, 책을 보면 두려워 하면 더 귀신이 붙는다 하는데 이건 정말 맞는 말이다. 위에서 말했다시피 두려워 하면 음기가 발출되기에 귀신이 활성화되는 밤에 두려움을 느긴다면 훨씬 쉽게 귀신이 붙게 되는것이다. 영화를 볼때도 주인공이나 엑스트라가 떨고 있을때 귀신 나오지 절대 웃고 있을때 나오는 법 없다.
5.이건 귀신을 보는건데.. 거울.. 물을 이용해서 귀신을 볼수 있다. 물, 거울은 모든 것을 반사하기 때문에... 귀신이 보이는 것이다.
7.귀신은 정열에도 약하다. 정열도 양기를 띄는 감정이기 때문이다. 어떤 장인이 혼신을 힘을 다해 만든 조각 같은 곳에는 그 사람의 사랑 애정 등 감정들이 풍부하기에 귀신이 범접치 못한다. 대개 그런 물건들은 명품이 되거나 능력이 붙는다. 우리들은 알아채지 못하지만.
8. 귀신들은 낮에도 활동이 가능하다. 하지만 태양에 담긴 양기때문에 대로를 활보 할 순 없다. 허나 산속의 동굴 같은 곳은 낮에도 음기가 충만하기에 귀신이 나올수 있다.
9.영화 주온에서 보면 뭐 저주내린곳에 가면 죽는다라는 설이 있는데. 이건 음 예를 들어보자. 어떤 한 A라는 공간이 있다. 한데 어떤 사람이 이곳에서 억울하게 죽었다. 그럼 그 사람은 한을 풀지 못한채 그 A라는 공간에 부유하게 된다. 흔히 이걸 지박령이라 하는데.
대개 한을 풀어주면 승천을 한다. 헌데 한을 풀기전에 어떤 사람이 이 자리를 지나 간다. 말했듯이 귀신은 음기를 가졌다. 사람의 몸은 음기. 양기 치우침이 없어야 하는데 치우침 이 생기면 병이 생기게 된다. 하지만 귀신은 음기 그자체. 당연히 그 공간에도 강대한 음기
가 작용해 있다. 그러므로 그 자리를 지나가면 음기가 사람의 몸으로 전도 되어서 그A라는 공간에서 죽은 귀신이 잘나타날수 있게 되는 것이다. 그런데 사람들은 단지 귀신이라는 이유에 죽는 거지만.. 물론 주온에서 나오는 귀신들 개 씹 놈 이다!!! 순수 백프로 호 로
악 령 들이다 모자 끼리 잘하는 짓이라고 볼수 있다. 엄마가 잘 가르키는 것이지... 정리하자면. 귀신은 음기가 강하다 하지만 귀신끼리 모두다 음기가 어느정도 다르다. 생전에 어떻게 살기에 따라 다르다. 착하게 살았으면 사람들이 보더라도 별로 두려움이 안느껴
지나 나쁘게 살면 날카로운 음기가 강해 자동으로 사람들이 두려움을 느낀다. 말이 또 길어진다. 그냥 그 공간에서 죽은 귀신의 음기가 사람몸에 옮겨가서 그 공간에서 죽은 귀신이 그 사람 곁에 나타나기 쉬워진다 이거다. 글의 압박이 대략 난감 하실 듯.
10. 기호에도 기운이 들어 있다. 어떤 사람이 쓴 책 중에 물에 관한 어쩌고가 있다. 하지만 이건 필요 없는 부분 그 내용을 보면 물이 사랑 이란 말을 들었을때와 욕을 들었을때의 결정이 다르다. 사랑이라 하면 결정이 아름다운데,, 욕을 들은 물은 결정이 이리저리 깨지고 보기 싫다. 이것으로써 말의 힘을 알려주는 것이다. 말을 조심해야 한다. 드라마나 영화 보면 악령한테 왜이러니.. 우리 이런 사이 아니잖아 기억해봐 사랑해 하면 귀신이 기냥 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