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海에 추락한 UFO에서 입수한 마이크로칩(인간 생체실험)

Geks 작성일 06.07.08 23:17:20
댓글 7조회 5,808추천 2
115236826328699.jpg
115236826389345.jpg
115236826399701.jpg



2005년 10월 18일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에서는 함께 사는 친구와 동네 스타벅스 커피샵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윌리엄 맷첸 이란 청년이 인근 테이블에서 커피를 마시던 대학생들이 새 외계인 동영상이 발견됐다며 진짜 같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UFO와 외계인에 매료돼 있던 윌리엄은 그들 대화에 끌려 무슨 동영상이냐고 묻고 그들로 부터 외계인 영상이 수록된 웹사이트 주소를 받아 집에 와서 사이트에 접속했는데 그곳에는 러시아어로 쓰여진 편지를 스캔한 사진과 동영상이 링크되어 있었다.






러시아語를 몰라 편지에 무어라고 쓰여있는지 알 수 없던 그는 동영상 링크를 클릭했는데 정체불명의 사람들이 테이블에 누워있는 흐릿하고 으시시한 14초 정도의 동영상을 보았다. 인터넷에 관련 정보가 있나 찾아본 그는 여러 웹사이트들에 이 동영상에 관한 토론이 진행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토론방의 러시아 네티즌들은 친필 편지를 써서 사이트에 올린 사람이 전직 러시아 우주국 과학자라면서 그의 러시아어 편지를 영어로 번역했다. 편지 내용은 다음과 같다.

"러시아 연방 국민들에게:

저는 러시아 우주국에서 22년간 근무한 과학자입니다. 저는 '케이바트 프로젝트'와 관련된 상급자들와의 의견 마찰로 인해 우주국에서 사직했습니다. 그 프로젝트는 인류의 진실과 안보를 우려할 만한 사안이었습니다.

러시아 정부는 지구상의 생명체들의 면모를 바꿀 수 있는 놀라운 물적 증거 자료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증거 자료들은 양국의 타 정보들과는 달리 미국 정부와 공유하고 있습니다.

저는 과학자로서, 시민으로서 그러한 비밀을 밝히는게 의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사실을 공개합니다.

2000년에 시베리아 고원 북쪽에 있는 카라海에서 UFO가 추락했고 많은 잔해와 파편들이 수거됐는데 그 가운데 마이크로칩과 유사한 장비가 발견됐습니다.

마이크로칩에 있는 데이타를 해독한 러시아 우주국 과학자들은 그 마이크로칩에 담긴 영상에서 외계인들이 인간을 생체실험 하는 장면을 발견했습니다.

현재 여행하는 것이 어렵고 저의 생존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어렵지만 여건이 가능해지면 완전한 영상 클립을 보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는 한때 동지였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선을 넘었습니다. 국민들은 진실을 알 권리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들이 이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면 제가 공개할 방법을 찾겠습니다."








이름을 공개하지 않은 이 과학자가 만든 웹사이트는 이틀 후인 10월 20일 부터 자취없이 완전히 사라져 더이상 접속할 수 없었는데 그로부터 6일 후 토론방에는 리차드라는 네티즌이 그의 웹사이트를 추적해 이메일을 발견하고 동영상을 올린 러시아 과학자의 이메일을 공개했고 윌리엄은 러시아 과학자에게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다는 이메일을 보냈다.

11월 6일 윌리엄은 답장을 받았는데 답장 내용은 다음과 같다.

"맷첸씨:

저의 영어를 이해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지난해 저는 동료들과 함께 2000년 시베리아 고원에 추락한 UFO의 잔해로 부터 발견된 마이크로칩 같은 부품에 저장된 데이타를 해독하는데 성공했습니다.

동영상에 나온 외계인들은 창백하고 주름살 있는 살갗을 가졌고 세 손가락에 발톱같은 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현대 물리학, 생물학, 의학 지식으로 이해하는 바와 전혀 다른 끔찍한 수술 기술을 통해 인간을 생체실험 했습니다.

러시아와 미국 정부 관계자들은 이 프로젝트를 비밀에 부치려고 했고 비밀을 유지하기 위해 이 프로젝트와 관련된 여러 과학자들과 우주국장이 해임됐습니다. 안타깝게도 저의 가까운 동료들 중 한명은 누군가에 의해 살해됐습니다. 저는 이 선택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들은 케이바트 디스크를 정부가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공개하고 압력을 넣어 러시아와 미국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세상에 알리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제 신분을 증명하기 위해 영상에서 빼낸 사진을 동봉합니다."








이메일에 동봉된 사진을 본 윌리엄은 그것이 동영상이 촬영된 방에서 찍은 사진임을 확신했고 이메일 답장을 보낸 이가 그 웹사이트를 만든 사람이 맞다는 것을 확인하고 편지를 토론방에 공개했다.

그 후 러시아 과학자의 답장 편지에 나온 내용을 추적한 네티즌들은 실제로 2001년 4월에 러시아 우주국 과학자들이 중국에 비밀을 팔아넘긴 반역죄로 체포된 사실을 발견했고 2002년 6월에는 모스코바에서 러시아 우주국 과학자 150여명이 3일간 가두 시위를 했으나 뉴스에 시위 이유가 연구비 인상 요구라고 보도된 것을 발견했으며 2004년 10월에는 미 우주항공국의 션 오'키프 국장이 사임한 것을 발견했다.

생체실험 당하는 인간의 동영상을 폭로하며 위와 같은 편지를 작성한 이는 과연 러시아 과학자가 맞으며 그가 공개한 정보는 사실일까? 그가 보유하고 있다는 마이크로칩에 담긴 영상도 사실이며 앞으로 세상에 공개될 것인가?

출처-http://www.ddangi.com

마이크로칩에 담긴 동영상 일부
Geks의 최근 게시물

무서운글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