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자던사람 통째로 삼킨 뱀

김동아 작성일 07.09.06 14:51:32
댓글 2조회 5,708추천 8

118905787171178.jpg

최근 해외에서는 낮잠을 자던 사람을 통째로 삼켜 버린 뱀의 사연이 공개되어 온라인상에서 ‘아무곳에서나 잠을 자지 말라’는 경각심을 주고 있다.

최근 해외 블로거 등 온라인 상에는 동남 아시아의 한 마을에서는 낮잠을 자고 있던 사람을 꿀꺽 삼켜 버린 사건이 발생해 놀라움과 함께  경각심을 주고 있다. 무더운 날씨에 지친 이 마을에서 살던 한 9살쯤 된 소년이  마을 길가의 나무밑에서 낮잠을 자고 있었는데 지나가던 뱀이 소년을 통째로 삼켜 버린 사건이 발생했다.

이번에 화제가 된 뱀은 길이가 무려 3.5미터에 하는 거대한 모습으로 배가 불룩한 모습을 하고 있던 상태로 사람들에게  발견이 되었다.  

소년을 삼킨 뱀은 포만감을 느껴 길가에서 그대로 잠을 자던 중 사람들에게 발견이 되어 격리를 시키고 결국 관계당국에서 뱀의 배를 갈라보니 실종 된 소년이 이미 숨진채로 있었다고. 이를 통해 많은 해외 네티즌들은 함부로 낯선 길가등에서 잠을 자다가 자칫 낭패를 볼 수 있다는 교훈을 주었다는 반응을 보이며 주의를 환기 시키고 있다.

/리뷰스타 유승근.

예전에도 몇번 사람을 삼켰다는 내용이 있었던것 같은데,,,
그때와 같은 사건인지 다른사건인지 기자가 자세히 적지를 않아서 모르겠네요.
어쨌든 이런저런 사건들을 보면서 우리나라가 그나마 살기좋은 나라라고 생각합니다.

김동아의 최근 게시물

무서운글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