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합니다~

작성일 07.09.18 10:14:31
댓글 4조회 530추천 1

아는 동생의 소개로 한 여자애(20살) 를 알게 됐는데요....시작은 이 여자애가 저에게 호감을 가진 상태로 시작했습니다..

 

다짜고짜 얼굴을 볼수는 없어서 몇일 문자를 주고 받으면서 (거의 하루종일) 친해지게 됐는데..

 

그후 여러번 만나면서 (일주일에 하루빼고 계속 만난듯..) 서로 좋은감정을 쌓았네요..

 

지난주 금요일엔 롯x월드에 가면서 거기서는 연인마냥 하고 다녔구요....주위에서도 안사귀고 뭐하냐고 부추기길래..

 

저도 사귀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사귀자고 했습니다..여자도 ok를 했구요..

 

하루가 지나고 이 여자애가 돌연 사귀는거 말로 부담없이 만나고 싶고..서로 조금 생각해보고 확신해지면 그때 사귀자고 해

 

서  관계가 좀 애매해졌어요..^^;

 

그 이후 그 처자와 계속 문자를 주고 받고는 하고있네요...문자를 보내면 답장은 칼같이 오는군요..

 

그러다 지난 금요일날에 문자를 하는 도중 일요일날 술 약속을 잡게되었고 오늘 만나려 했는데....

 

비가 와서 나가기가 좀그렇다느니 어쨌느니 하면서 1:1로 만나는걸 피하네요..ㅡㅡ;;
(서로 비오는걸 싫어 합니다..)

 

계속 지켜보면서 잘 해주고 싶어도...잘 해줄 껀덕지가 없네요..(이 처자가 일을 하다보니 평일에 밤늦게 아니면 일요일만 볼수있다는..)

 

그래서 당분간 연락하는 걸 멈추고 센터링을 유지할까 생각중입니다,,,,

 

연애 경험이 별로없어서 조급한 마음만 앞서네요.....(그녀를 알게 된지 오늘로 2주째네요....고백을 괜히 한거 같네요..그러지 않았다면

이렇게 조급하지도 않았을텐데..)

 

조언좀 부탁드릴게요 ^^;

의 최근 게시물

연애·결혼·육아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