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본고3놈입니다ㅎㅎ
제가 이제 알바를 해서 피부과를 다녀볼려고하는데요..
지금 제 얼굴 상태가 표현을 하자면 한바탕 활화산이 심하게 분출하고 난 휴화산 상태거든요..
그러니까 제가 중2~고1까지 정말 심하게 여드름이났었어요..고3땐 스트레스땜에 쪼끔식 올라왔구요..
제가 한창 날때 정말 엄청나게 났었습니다. 큰것작은것 안가리고 이마,턱,코,볼전체 심지어 귓볼까지 뾰루지가 ㅡㅡ..
로아규탄도 먹고 피부과도 몇번다녀봤지만 역시 여드름의 근본원인인 과다피지는 독한약말고는 어떻게 할수없더군요.
고 2들어 올라오는 양이 조금씩 줄면서 지금은 그시절에 비하면 많이 줄었습니다.
but..그러나 당시 화산들을 제손으로 직접짰기에...그 흉터와 자국(색소침착이라고하죠)들은
마치 폼페이를 휩쓸었던 폼페이화산의 용암처럼...얼굴 곳곳에 자리잡게되었죠..
저 학창시절..정말 잘 참아왔습니다..여드름난게 절대 죄가아닌데..마치 내가 큰 죄를 지은것같은 생각이 들은적도 많았죠.
제가 지금까지 들은말만해도 .. 멍게,용암,마그마,귤껍질 머 이런것들..ㅜㅜ..
이런 피부 때문에 자신감도 자연히 많이 결여되었죠..그래서..이제 20대가 되는 이시기에
알바를해서 ! 피부과에서 흉터자국없애는 시술을 받고싶습니다!! 아직 고3인지라 돈이여유가없습니다..집안형편도 넉넉치않은지라..
여기에 혹시 그쪽에 관해 잘아시는분이계시다면 .. 비교적 값이싸고 효과좋고 부작용적은 시술법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