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은 100% 저의 개똥철학임을 밝혀둡니다.
동물의 본능은 종족 번식입니다.
남자와 여자를 표현하자면 ..
남자는 마음속에 여러개의 방을 가지고 있지만 여자는 맘속에 한개의 방을 가지고 있다.
정자에서 온 남자 , 난자에서 온 여자.
남자는 최대한 많은 씨를 최대한 많이 뿌려서 종족 번식을 해야하고
여자는 최대한 좋은 씨를 1개 받아서 최대한 잘 키워서 종족번식을 해야 합니다.
남자나 여자나 둘다 본능에 하앍! 되지만
남자와 여자의 본능의 방향이 다르기에 남녀의 차이가 생긴다고 봅니다.
남자는 임신시키기 여자는 육아 라고 생각이 됩니다.
여자가 남자보다 육감이 발달한 이유는 더 좋은 유전자를 가진 남자를 찾기 위한것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
http://news.naver.com/main/hotissue/read.nhn?mid=hot&sid1=103&sid2=245&cid=3117&iid=39647&oid=023&aid=0001967836
위의 링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자에게 있어서 키스는 남자 탐색전이랍니다..
어디서 들은 이야기인데 여자는 남자를 보자마자 그 남자의 건강 상태등등을 몇초 이내에 알 수 있다고 하더군요.
일단 결론부터 이야기 하자면, 여자가 남자를 고르는 기준은 다음과 같다고 생각이 됩니다.
1. 육아를 보장해 줄 수 있는 경제적 능력.
2. 유전적으로 자기랑 맞고 유전적으로 우수한 아이를 가지게 도와줄 우수한 유전자를 가진 남자.
3. 육아에 도움이 되는 자상한 성격의 소유자.
위의 조건을 만족 못시키면 천지가 개벽해도 그 여자와는 안 되는 겁니다.
여자가 어장관리 하는건 본능이라고 생각 됩니다.
어장관리를 보면 피해자는 있는데 가해자는 확실히 존재하질 않는 경우가 대부분 이더군요.
아니 정확히는 카사노바는 자기가 여려명의 여자에게 사랑을 주었다고 인식하지만 어장관리녀는 자기는 절대 사랑을 안주고
있다고 생각을 한다고 표현해야 겠네요.여자는 본능적으로 남자를 관리하는데 자기는 인식을 못하니 그렇겠지요.
여자는 자기 애만 있으면 잘 살아갈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전 그 이야길 듣고 'ㅆㅂ 지X하고 있네'라고 욕합니다.
맘에 드는 여자를 만나시면 위의 3가지중에 최소 1가지라도 그 여자에게 인식시키세요
여자가 아무 이유없이 좋다고 한다면 본능적으로 위의 3가지중 한개를 인식햇기 때문이겠지요..
정리해서 이야기를 써야 하는데 쓰다보니 절 가지고논 계집女들 때문에 화가 나서 글이 두서없이 되었습니다.
여자따위 .... 남자처럼 본능에 허덕이는 동물일 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