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왜 여자친구가 없을까?

HeadshoT 작성일 10.12.29 17:10:33
댓글 0조회 1,317추천 1

게시판을 둘러보니 이 고민을 많이들 가지고 계시더군요. 그래서 제가 지금까지 경험한 것을 토대로 몇가지 팁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뭐 그렇게 연애경험이 많은 것은 아닙니다만.. 지금까지 여자친구 5명을 거쳤고, 한명당 연애기간이 최소 6개월 ~ 최대 7년, 대시 성공률은 100%이니 그렇게 타율이 낮지는 않아서 말이죠.

 

1. 외모

외모라고 하면 많이들 착각하는 것이 얼굴이나 체형처럼 쉽게 바꿀 수 없는 것만을 외모라고 생각한다는 겁니다. 물론 '그러한 외모'도 큰 부분(특히 체중..)이긴 하지만, 실제로 더 중요한 것은 스타일입니다. 입는 옷의 종류라던가, 걸음걸이, 웃는 모습 등이 스타일에 다 포함되죠. 보기 좋은 음식이 먹기도 좋다고, 스타일이 좋은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 연애를 시작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굳이 최신 트렌드인 비싼 브랜드의 옷을 입는다거나 어울리지도 않는 제스쳐를 할 필요는 없지만, 최소한 남들과 비교해 촌스럽다거나 경박하다는 이야기를 듣지 않을 정도의 관리는 해주어야 합니다.

 

2. 장래성

여성들이 남성의 모습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이, 자신의 일에 열정을 다하여 몰두하는 모습이라고 합니다. (게임같은거 말구요;;;) 그도 그럴것이 그런 모습이 결국 그 남자의 장래성과 관계되는 것이니까요. 여성은 남성보다 계산적이기 때문에 번지르르한 말이나 겉모습 보다는 '실속'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따라서 연애를 하고 싶다거나 막 연애를 시작한다고 해서 하던 모든 일 제쳐두고 여성에게만 몰두하지만 마세요. 하루가 됐든 몇년이 됐든 그 결과는 분명 자신에게 참혹하게 돌아오게 될겁니다.

 

3. 언변

언변은 연애의 시작과 유지에 있어서 정말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연애경험이 많으신 분들은 알겠지만, 여자친구와 싸우는 대부분 프로세스는 다음의 두 경우일 겁니다.

 

여성의 실수나 잘못 -> 남성의 대화시도 -> 여성이 남성의 태도를 질책 -> 싸움

남성의 실수나 잘못 -> 여성 마음 상함 -> 남성 사과 -> 여성이 남성의 사과하는 태도를 질책 -> 싸움

 

어때요, 공감가시나요? 이런 대화의 태도는 결국 크게 보면 언변의 일부라고 볼 수 있는데, 이런 언변의 기술을 잘 갈고 닦아야 여성들의 호감을 살 수 있습니다. 이 때 언변의 기술이란 논리정연한 것이라기 보단, 상대방의 감정과 상태를 잘 캐치하여 알맞게 대응하는 것이라 하겠습니다. 언변은 표현력과도 관계됩니다. 일반적으로 여성들은 상대방에게 사랑이나 믿음의 확인받기를 좋아하는데, 그럴때 적절한 언변이 가미된 표현을 해준다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4. 자신감

자신감을 가져야 합니다. 자신에게도 사랑받지 못하는 사람은 여성들에게도 사랑받지 못합니다. 만약 자신이 다른 사람들과 비해 부족하다면, 그보다 나아지기 위해 노력은 하되 자신감을 잃지는 마세요. 그 자신감이 당신의 매력을 더욱 빛나 보이게 할 것입니다.

 

솔직히 정말 중요한 부분이 하나 더 있긴합니다만... 이건 뭐 마음대로 할 수 없는 거라서요. 바로 '돈'입니다. 단, 돈이 없더라도 상황에 따라서는 위에서 말씀드린 것들로 커버가 되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는 마시구요. 어쨌든, 이런 팁들 잘 생각해보시고 다음해에는 꼭 예쁘고 착한 여자친구 만나시길 바랍니다. 짱공유 솔로들 화이팅~!!

HeadshoT의 최근 게시물

연애·결혼·육아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