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친구들이랑 바닷가로 놀러갔습니다. 3명다 너무 지쳐 있던 터라 휴식이 필요핬죠 특히나 두명은 학원 강사라 이번주 3일까지 2주일동안 계속 출근을 했거든요.
장소는 강원도 동해이고 숙박은 게스트 하우스에서 잤습니다. 거기서 그냥 친구들끼리 놀고 올라왔으면 좋았을걸 게스트 하우스 지하에서 파티를 한다해서 거기에 참석을 하게되었습니다. 1인당 얼마의 돈을 내고 바베큐 파티를 하는데 친구놈 두명이 술을 좀 많이 마시더니 여자랑 놀고 싶다고 바닷가를 가자 했습니다.
전 술을 전혀 안마신 관계로 제가 차를 끌고 비닷가를 갔지요. 거기서 신나게 까이고 나서 게스트 하우스 앞에서 맥주 한잔 만 더 마시고 간다고 하길래 그러자고 했습니다.
문제는 거기서 일어났어요... 여자 두명이 왔는데 한명이 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근데 다른 친구도 그 여자가 너무 마음에 든다고 하는겁니다... ㅠㅠ 이럴때 짱공 형님들은 어떻게 하시나요...ㅠㅠ 전 그냥 제가 포기 하고 그 친구 밀어준다고 열심히 했는데 그 친구보단 제가 더 괜찮다고 생각하는지 저한테 계속 말을 걸더라구요. ㅠ 일단 번호는 친구가 물어봐서 알려줬는데 그 친구가 번호를 알려줄 생각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물어봤더니 친구분 한테 알려 드렸으니까 같이 만나자고 하더라구요. ㅠ 사는 지역이 같아서 이번 토요일에 만나기로 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ㅠㅠ 정말 여자때문에 친구랑 경쟁해야 하는순간이 오다니 ㅠㅠㅠㅠ 이런 경우가 처음이고 너무 당황 스러워서 글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