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한참 우리나라와 북한 분위기가 좋지 않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처음에 뭔지 모르겠지만 북한이 우리나라와 미국에게 사과하라면서 미사일을 날렸다는 소식이 흘러들어왔지요. 그에 대해서 우리는 전혀 사과할 마음이 없다고 했구요.
그리고 몇일전 북한의 전투기가 우리나라 항공권 침입했다는 소리를 얼핏 뉴스로 들었던것 같습니다.
뭐 때문에 그런가지요???
굉장히 걱정이네요, 이제 얼마 안있으면 군대를 가야하는대 전쟁 터질까봐 겁나네요.. 이러한 계기로 궁금한점이 생겼습니다. 짱 밀리분들은 아마 아시는것이 많아 보여서 이렇게 궁금증좀 해소 해볼까 합니다.
1. 미군 군사 게시물이나 소식을 보면 별 희긔한 무기를 게속해서 개발중이며 세계최고 군사 강대국으로 알려졌죠. 또한 미군에 뒤지지 않는 일본 또한 첨담무기를 보유중이며 해군력 하나만큼은 최고 라고 들었습니다.
예전에 어떤 분께서 미국이 공군 지원해주면서 일본이 해군을 지원, 한국이 육군으로 치고 밀고 들어가면 북한이나 중국군은 어쩌지 못한다고 하던대 그 말이 사실인가요?
2. 사실 북한이야 무서울게 없지만...중국이 좀 무섭죠...근대 저는 중국보다 더 무서운게 러시아거든요...만약 전쟁이 발발하면 러시아는 북한 편으로 전쟁에 참여하게 되나요??? 러시아가 군사 강대국 2위라던대... 사실 러시아는 우리나라랑 꽤 사이가 좋은걸루 아는대 말이죠.
3. 전쟁이 터진다면 짧은 시일내에 끝날까요??
여기까지 제 질문이었구요... 제가 가상한 전투 시나리오를 대충 말해보고 싶군요. 혹시 어린식으로 가지 않을가요??
첫째...일본의 해군이 북한의 모든 (전투기의 침입을 막는)미사일 방어 시스템을 폭격으로 파괴합니다. (용어를 모르니 대충 이해하시길) 그다음...미국의 f-22랩터가 무난하게 항공권을 독점합니다. 그런 다음 한국의 육군이 수송선을 타고 각 지역의 산에 상륙하여 속전속결로 밀어 붙입니다. 사실 우리의 목적은 통일이기에 작은 북한땅을 밀어버리는대 시간이 얼마 안걸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중공군의 지원이 오기전까지 어떻게 해서든 중국 국경선까지 밀어버립니다.
만약 시일적으로 그게 실패한다면 미국의 공군이 국경선의 모든 길목으로 폭격기로 파괴 시키며 길목을 차단시킵니다. 중공군의 지원을 늦추기 위해서 말이죠. 어차피 공군이나 해군 모두 독점하니 전략적으로 우리가 유리해질것 같습니다.
이런식으로 싸운다면 3주안에 모든게 끝날거 같은대 여러분 생각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