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졸업을하고 중소기업 쪽으로 자리를 알아보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궁금한것이 있어 여쭤보려고 하는데요
1.회사소개 - 제품생산/ 유통/무역/상사/물류 를 아우르는 회사입니다. (화장품 및 뷰티산업)
담당업무 : 구매관리 및 마감 등 구매파트 사무업무 (재고관리 및 자재구매) - 경영지원부 산하 구매팀
2.회사소개 - 취급하는 '분야'는 다르지만 전반적으론 위와 마찬가지로
제품생산/ 유통/무역/상사/물류 ( 산업기계 장비 쪽 )
담당업무 : 상품관리/재고관리/자재관리 - 마찬가지로 경영지원부 산하 상품관리 팀
이렇게 2 회사를 보고있는데요 정확히 근무시에 어떤업무를 담당하게 되는건지
다른 파트인데 연관성이 전혀 없는거 같진않고 단어 한토시만 다르게 써놓는거같기도하고
사무업무라고 써놓긴했지만 노가다성이 있는거 같긴하고
중소기업이라 업무를 다 아울러서 하는거 같긴한데
정확히 알고 그에따른 준비를 하고싶어서
이쪽계통에 일하시는분들에게 정보를 좀 얻어가고 싶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