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000원짜리 점퍼 샀다가(체크카드) 제봉 잘못되서 솜튀어나온거 환불해달라고 보냈는대
55500원이 입금 되있내 참나 전화 하니깐
교환하면 무료로 교환 헤주는대 환불은 왕복 물어야 된다 네요
불량 품인대 무슨 소리냐 그러니깐
구매자가 일부러 환불할려고 제품 회손했을수 있으무로 왕복 택배비 물라내요
그럼 택배박스 뜯을때 부터 동영상 찍어 두라는 소린가?
그리고 카드수수료 3.5%까지 도 물라니 이런건 어떻게 해야 하나여?
유명 쇼핑몰같은경우는 제품하자면 그냥 해주는대
요세 의류쇼핑몰 배째라 식이내요
구매자가 회손했을지 도 모른다니.. 옷 한번 잘못 샀다가 7500원 날렸습니다.
님들은 택배박스 개봉 전부터 동영상 찍어두세요 마이너 쇼핑몰 같은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