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2mb 장로-현충일날, 자주국방 완전포기 선언
[블루문님 편집]
"한미협조 잘하는 것이 전쟁억지다?"
세상에 그 어떤 국가의 대통령도, 심지어는 꼭두각시 대통령이라 할지라도....
나라의 국방을 외국에 맡겨놓고 좋다고 헤헤거리는 바보같은 분은 없을 것입니다.
바로 당신, 2MB 장로가 전세계에서 유일합니다.
국방? 그거 뭐 별거 있나? 미국이 시키는 대로, 까라면 까면 되는 거지....
이거 아닙니까?
그것이 현충일날 대통령으로서 국민에게 하실 말씀인가요?
미국이 대한민국 정부의 협조를 구하지 않고 독자적으로 핵전쟁을 기획했던 사실이 몇차례 있습니다.
2MB 장로께서는 대한민국에 우리의사와 아무 상관없이 핵폭탄이 터져도 헤헤거리며 시키는 대로 다 하실 생각입니까? 미국이 원하면 대한민국의 국민들은 피떡이 되어도 상관없다는 생각인가요?
그리고 얼마전에 국방비 22조원을 삭감한다는 말이 있었습니다. 사실인가요?
설마 그 돈 아껴서 4대강 삽질하는 17조 예산 편성하는 거 아닙니까?
강바닥에 삽질하는 게 중요한가? 아니면 자주 국방이 중요한가? 지나가는 강아지한테 물어볼까요?
이것도 참 어이 없는 것 같습니다.
왜 구한말에 고종이 있는 돈 없는 돈 탈탈 털어서 3000톤짜리 구축함을 샀겠습니까? 그때 그돈 아껴서 당신처럼 삽질 했으면 경제도 살리고 좋았을 텐데요....
하도 어이가 없어서 한말씀 올립니다. 나라의 기본은 자주국방이고 자주국방이 없는 경제란 곧 모래성에 불과하다는 것을...
당신이 수장으로 있는 한나라당에서 전작권을 미국에 다시 돌려주는 방안을 추진한다면서요? 참 어이가 없지 않습니까?
전작권은 노무현 전대통령께서 이라크에 파병한 피의 댓가로 자주국방을 위해 추진했던 필생의 과제인데 그걸 넘겨주겠다고..그것도 국상중에 망발을 흘린 한나라당.
당신은 국가의 원수로서 그러한 망발에 대하여 한마디 말씀 해주셔야 하지 않았을까요? 침묵하고 있다는 뜻은 그들의 뜻에 동조하여 국방권을 미국에 무상으로 바치겠다는 생각인가요?
그리고...얼마전에는 "한일합방 100주년"이라 하셨다면서요?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계신지?
친일파로 유명한 다까끼 마사오(일명 박정희)란 자조차도 한일 합방 100주년...이런 황당한 말은 하지 않았습니다. 나라가 쪽 바 리 놈들한테 넘어간 치욕스런 날에 뭐가 좋다고 100주년 운운하시는지?
이대로 국방비 줄여서 4대강 삽질하는 데 쓰고 독도에 문제라도 생기면 군사력 좋은 일본에게 우리 영토 은근슬쩍 넘겨버리면 되고....한일 해협 파내려가서 일본 자위대를 한반도에 실어나르면 되고...
그러다 보면 언젠가는 당신이 흠모하시는 한일합방이 이 땅에 재현될 날도 머지 않는 것 같습니다.
당신이야 일본 천황을 존경하시니 "반자이 반자이"를 외치면 고만이지만 불쌍한 이땅의 백성은 어떻게 살아갈지 그게 궁금합니다.
일본 자위대에 점령당한 한반도...참 끔찍한 상상인데...점점 더 현실로 다가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나 2MB 장로는 자랑스런 태극기앞에 절대 경례하지 않기로 맹세함! -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