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님들 가끔 착각하는데.. 우리나라는 애시당초 대만, 인도랑은 완전 다른 상황이란거 모르심?
귀찮고해서 대충 쓰는데
일본 쥐쥐칠때.. 쌀나라 천조국에서 요번에 만든 신형 폭탄 시험한다며 우라늄 핵 2개 떨어트리면서..
일본 맛탱이 갔음요. 웃긴건 핵맞았다고, 지들이 전범이 아닌 피해국가로 생각한다는거 ㅋ..어쨌든
심하게 말해 남은게 없는 아프리카 내전발생한 난민국이랑 다를게 없었음요.
물론, 한국을 이미 충분히 개발해줬다는 개드립 치실꺼 아는데..
북한이 그랬다면 몰라도.. 한국전쟁 발발로 인해 그나마도 싸그리 쓸렸음요..
한국전쟁이 우리나라에 엄청난 아픔이었을지 모르지만..
우리나라입장과 다르게 세계경제 불황 직전 물량전의 기쁨을 통한 경제성장 탈출구로 도와줬고..
일본 이때 연합국 보급테크타서 회생한거임.
엄밀히 우리 덕이라 할 수 없지만, 성의없게 말하면 걔들 선진국된건 우리나라 전쟁 탓이었음.
여기서 전쟁 후 기업기반 닦이게 마니 도와줘서 현대, 삼성 등이 있을 수 있다는 개드립칠 수 있겠는데..
그건 남아있던 친일파 기업가형들이 잘한거지 일본이 호혜원칙에 의거 잘해준거 아니거든?
이건 좀 아니다 싶긴한데..ㅡㅡ; 친일파 형들도 그땐 개털이었어...
솔까 일본은 그때 막 다시 성장테크타서 호혜따윈 개나 줘버렸는데 뭐 어쩌라는거임?
재벌들이 일본 하청도 마다하지 않고, 견마지로의 성의를 다해 뒷구녕 핥아가는 굴욕참으며 살린거거든?
깔꺼면 제대로 공부는 하고 와야지.. 아니면 막장테크타서 걍 심심풀이 땅콩먹듯 바보처럼 놀든가..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니면.. 어느 장단에 놀아줘야하는거임?
첨언하면
우리나라 현재 선진국 테크 탈려고 얼마나 개고생 한 줄 모르는 바보아님?
일본 아새끼들 한국전쟁 덕 톡톡히 봤지만..ㅡㅡ;
우리나라는 광부, 간호사 수출하고.
베트남전 군인 팔고..
오일머니 번다고 중동가고..
일본성장때는 같이 성장하는터라 쎈놈없었지만.. 우린 일본포함한 쎈놈들이랑 싸워야해꼬.
테크는 같았지만.. 행복하게 앉아서 탄 일본애들이랑 비교불가한 개고생이었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