컥!!!! 천안함이 영화로 나왔군요....

가자서 작성일 11.04.01 19:59:38
댓글 0조회 922추천 4

 

컥!!!! 천안함이 영화로 나왔군요.... [군면제딴나라당님 글]

 

 

                                        pcp_download.php?fhandle=OGZiTkhAZmlsZS5hZ29yYS5tZWRpYS5kYXVtLm5ldDovRDExNS8wLzEzLmpwZw==&filename=IE001291741_STD.jpg

 

 

천안함 침몰, 북한 아닌 미국일 가능성은 없나

 

보안을 유지한 채 만들어야 했던 <천안함>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대강당에서는 김도균 감독의 <천안함> 다큐멘터리 영화 시사회가 열렸다. <민중의 소리>에서 일하는 김도균 감독의 첫 작품인 <천암함>은 그 제목이 말해주듯 2010년 한국 사회를 뒤흔들어 놓았던 천안함 침몰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김도균 감독은 상영회 전 이야기 자리에서 "이 다큐로 감옥에 가는 것 아닌가 생각하며 만들었다"고 말했다. 압력을 받지 않기 위해 다큐를 만든다는 것 자체를 최근까지 비밀로 유지했다고 한다. 천안함 1년, 한국 사회는 1시간짜리 다큐멘터리를 만드는 것조차 무서워해야 할 사회가 되었다.

 

중략...

 

물론 정부의 '공식' 결론은 존재한다. 2010년 9월 10일 공개된 정부의 합동조사 보고서는 이 사건을 "천안함 피격사건"이라 명명한다. "2010년 3월 26일(금) 21시 22분경 백령도 인근 해상에서 정상적인 임무수행 중이던 해군 2함대 소속 천안함(초계함)이 북한의 어뢰 공격에 의해 침몰되었으며, 승조원 총 104명 중 46명이 전사하고 58명이 생존하였다"는 것이 정부가 말하는 천안함 사건의 개요다. 핵심은 북한 어뢰 공격에 의한 침몰이라는 것이다.

 

이 발표대로라면, 북한은 세계 해군사를 다시 써야 할 작전을 성공한 것이다. 한미군사훈련이 벌어지고 있는 서해로, 그 어떤 정보로 감지되지 않은 채 침투한 북한의 잠수정은 단 한 발의 어뢰로 잠수정과 어뢰 탐지가 임무인 초계함 천안함을 격추하고 유유히 영해를 빠져나간 것이다. <조선일보>조차 '인간어뢰' 가능성을 제기했던 것처럼 실제 가능성은 극히 희박한 '결론'이다.

 

 

기사전체보기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1545001&CMPT_CD=P0000

 

 

 

 

국방부야...

 

세계 해군사에 유례없는 작전을 성공한게..

 

찌질한 북한 해군이란 말이냐??

 

세계 최초로 실전에서 버블어뢰 공격을 성공한게..

 

뽀글이 해군이란 말이냐??

 

북한 해군을 세계 최고로 만들것이냐??

 

어처구니가 없다...


 

가자서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