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해킹 북한소행 지지글에 이어.. 간만에 여성부 지지글 남긴다...
제목해석 필히 하고 읽기 바란다. '여성부 반대세력'까는게 아니라 '여성부 폐지하자'는 머저리들 까는거다.
조리뽕이니 이런건 식상하니 댓글로도 싸우지 말길 바라며...
오늘은 '청소년 게임금지법', '군가산점제 부활반대' 두가지 이슈에 대해서 암묵적(!!!)으로 여성부 지지 하는 글을 남긴다.
1. 군가산점제 부활에 대한 여성부를 적극 지지하자.
한국사람 홧병 많은건 알지만, 뭘 좀 알고서 반대해라..
차기내지는 차차기정권에 폐지될 위기에 처한 여성부가 '남성'에게 손을 내밀고 있는데,
도도한 여성부의 은밀한 구애를 이런 식으로 걷어차면 어쩌라는거냐?
군가산점제... 취업에 쓰인다... 그것도 정부관련 취업부문 한정이다.
국방부와 행정부가 짜고치는 고스톱이라는거 왜 모르는거냐? 이거 통과되면 드러운꼴 보는거다.
"여성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영토방위에 힘쓴 장병들을 위해 '군가산점'을 주려 노력해왔고,
이를 실현하여 병역을 치룬 남성에게 그에 합당한 보상으로 '정부 취업시에만' 사용되는 가산점 '1-3%'를 주게되었다."
장난하냐? 쥐사체와 주사바늘 가득한 일류 군보급체계하고, 빨간 약이란 만병통치약으로 의료사고나는 일급군의료체계를..
간신히 견딘거에 대한 보상이 그거냐?
혹자는.. 국토수호는 국민의 의무로 보상을 바래서는 안된다고 하는데... 그건 20년 전이여야 간신히 가능한 얘기고..
군대생활 흐르고, 편해졌다지만.. 70년대 베트남파병수준에서 건물바뀐거, 옷바뀐거 빼고 무장, 보급, 의료체계..
나아진거 있냐? 삼성이 쌀장사하다 낸드플래시 만드는 만큼의 변화를 요구하는 것도 아닌데.. 변화는 커녕..
똑같다.. 이건 '병역'이라 쓰고 '징역'이라 읽어야 하는거다.
이딴 대우를 병역이란 이름하에 앞으로도 유지할 수 밖에 없다면.. 돈으로 받아야지.. 나는 못받았어도..
내 후임들은 받아야지.. 국채로 메꿀 돈이 없으면.. 그에 상응하는 보수를 지급해야지..군가산점? ㅋ..우습다.
차라리 '군역'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을 생각이라도 한다면 '군가산점'얘기를 꺼내지 말았어야지..
우리 여성부느님이 드러운꼴 보지말라고 반대하는건데...
표면적으로 '여성부 너무하는거 아니냐?'라는 댓글은 달아도 '폐지'얘기하면 안되는거지.. 멍청한 짓은 자제하자 좀..
반대를 위한 반대 하자... 표정관리하고... 이제 속으론 '여성부느님 만세'삼창하더라도.. 표면적으로만 '반대'하는 척하자.
2. 청소년 게임금지법
우리 여성부느님께서 어쩔 수 없이 잉여부처라는 한계로 '총대 멘'걸 '폐지'하라고 까면 어쩌라는거냐?
솔까말 우리나라 게임산업이 외곬로 온라인 폐인 양성게임만 만들다보니.. 현실적으로 다른 나라에 비해..
게임중독증상의 폐해가 확연히 들어나는 문제가 있긴 하다.
개발업체도 되도록 오래 머물게 하려고 중독성 있게 만들기도 하고...
청소년들이 특기적성은 개뿔.. 운동도 못하는 상황에서 짬나면 하는게 게임아니냐? 할껀 중독성있는 온라인 겜뿐이고?
해결책이 두가진데..
1. 청소년들의 여가시간 확대 및 여가선택 폭을 넓혀주는거.. (이렇게 했는데도 겜하는건 본인의 선택 문제잖아? ㅋ)
2. 청소년들의 유일한 여가인 게임을 제한하는거..
..생각을 해봐라.. 1번이 가능하겠냐? 교육부는 수능-대입문제 하나에 올인하는데도 삽질한다..
결국.. 게임을 제한해야하는데.. 개발사한테 중독성없는 게임을 개발하라고 할 수 없잖아? 이것도 수출산업됐는데..
당장 청소년들 게임 못하게 하는 수 밖에 없네?
총대는 누가 멜까? 교육부? 문화관광부? 정보통신부?...
공무원 느님들 일터지는거 시러하는 보신주의 무시하냐?
어쩔 수 없이.. 미봉책으로 당장 눈에 띄는 성과 보여주는건데.. 아무나 총대 메면 되는거잖아?
우리 여성부 느님들이 총대 멘거다.. 알고보니 '여성가족부'니깐... '가족'을 위한다는 명목으로..
결국 이 미봉책 1-2년 있으면 폐기될꺼고, 시행은 해서 보여주긴 해야겠고, 욕은 '여성부느님'이 대신 드시고..
아름답지 않냐?
물론..'표면적(!)'으론... '되도 안는 짓한다.', '게임산업을 죽일 셈이냐', '여성부 개념없다.'하겠지만...
속으론... 지지를 안할 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