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가야. 넌 참. ㅉㅉㅉ
에이그. 그냥 답글을 달지를 말어. 글도 읽을줄 모르면서 왜 그래.
네가 알바가 아니라고 주장하니까, 나도 너 알바 아니라고 생각하고 이야기 해 줄께.
1. 정치는 거기서 거기다.
- 프랑스나 스위스나 독일이나 일본이나 남아공이나 쿠바나 이스라엘이나 미국이나 팔레스타인이나 북한이나 우리나라나 다 정치가 거기서 거기라면 왜 서로 다른 헌법과 국가 이념을 가지겠니?
- 우리나라로만 국한 시키자면, 뭐가 거기서 거기라는 거냐? 각 정당마다 추구하는 바도 다르고, 그 근본도 다른데 말이야.
- 정치가 뭔지는 알면서 아는척 하고 말하는 거야? 네 논리대로면 어차피 거기서 거기니까 한나라당 아니고 다른 당이 집권해도 상관없겠네?
- 노무현 김대중 까면 안돼겠네? 정치 다 거기서 거기니까. 안그래?
- 양비론으로 몰고 가고 싶은거야? 정치하는 놈들은 다 나쁜놈들 이라고? 만일 그런 이야기라면, 너처럼 국정을 나쁜놈들이 망치고 있는데도 그냥 외면 하는 놈들이 제일 나쁜놈인거야. 안그래?
2. 민주당을 아름답게 볼려고 하지마라. 더 쓰레기야.
- 내가 언제? 뜬금없네?
- 우선 글을 읽어라. 읽고 나서 생각을 좀 하고.
- 누가 그런 방향으로 이야기 하라고 하니까 어쩔수 없이 그러는건 아니라고 생각 하마.
3. 뒤통수도 치고 구라도 치고 ㅉㅉ 아!내가 받았다.
- 민주당이 그렇다는 뜻이냐? 앞에 쓴 내용을 뒷받침 하려고 쓴 말이야? 뭔소리야 당최.
- 니가 뭘 받았다는 거냐? 이해가 안되네.
- 니가 알바비를 받았다는 뜻이라면, 너는 틀림없이 민주당에게 받았다는 것이겠구나. 그래서 여당과 청와대를 머리 써서 쉴드 치는척 하면서 까고 있는 것이겠구나. 하지만 아까도 이야기 했듯, 니가 알바 아니라고 주장하므로 이런 일은 내 상상에 불과한 것이라 생각한다.
모든말 한마디 한마디에 신경좀 써.
니 말을 누가 이해 하겠니?
내가 옛날부터 너에게 관심이 좀 생겼던 터라 이렇게 신경 써주는거야. 나 아니면 누가 이렇게 신경 써주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