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새누리당의 작태가 점점 빨갱이화 공산화되가는걸보니 어이가없어서 한번글써봅니다.
희안하게 새누리당은 무노동무임금을 외치고, 민주통합당은 유노동유임금을 외치던데
여기에는 제가발견한 두가지 숨은 계획이 있습니다.
첫째. 무노동무임금하고 유노동유임금은 말이 비슷한거같지만 전혀다른말입니다.
국회의원은 의정활동 지역탐방 및 국민의 각종여론수렴 등등 수많은 일을합니다. 보이지는않지만요
무노동무임금은 일을 안하면 급여를 수령하지 않겠다.
즉 국회의원의 일이 10이라면 1~2만하더라도 국회의원 급여 천만원 및 각종골프시설혜택등등을 받아가겠다 이말입니다.
반면에 유노동유임금은 국회의원일이 10이라면 1~2의 일을하면 1~2의 급여만받아가고, 9~10의 일을하면 100프로 임금과 각종혜택을 다 받아가게끔 하는 시스템입니다.
말은 무노동무임금이 좀더 다가오지만 엄연히 그말은 빨갱이사고방식입니다. 시장경제를 활성화하고 자유를 지향한다면 유노동유임금을 실현해야 맞습니다.
둘째, 국회파행을 가지고 일을 하지 않았으니, 임금수령하지않겠다고 새누리당150명의원중 141명이 승인했다고알고있습니다.
무슨말이냐면 무노동무임금 자체가 일을하지 않았으면 급여를 수령하지 않겠다, 그럼 국회의원의 일이 무엇이냐!!
바로 국회소집에 참여하는거다 라고 한가지만 이야기하는경우입니다.
결국 새눌당이 국회파행을 했으니 돈받아가지 마라 결국 국회파행은 돈을 못받아간다 라는 방식의 합법적인 소수당의원들의 급여지불금지를 결정하게되는겁니다.
다수당인 새눌당이 소수당을 금전적인방법으로 압박하겠다 이말이죠. 이거야말로 진정한 빨갱이 사고방식입니다.
제가틀린부분있으면 태클달아주세요 논리적으로 부탁드립니다.
예전에도 말했었고, 지금도말씀드리지만 전 진-보(진정한보수)라고 자부하는놈입니다.
빨갱이들 정말 혐오하고, 치를떠는놈입니다. 물론, 빨갱이사고방식도 혐오합니다.
자기입맛대로 빨갱이사고방식을 적용하는 새눌당작태는 점점 화딱지가나네요..
아... 소극적복지는찬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