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길,공보위원역할 야권후보 뒷조사다?박근혜후보가대답해야 [또또님 글]
먼저 다들 아는 내용이지만 기자회견 요약을 해보면
-안철수원장 금태섭 대변인 기자회견 내용-
박근혜 대선기획단 정준길 공보위원이 구체적 근거는 말하지 않은 채 안철수 원장이
음대 출신 30대 목동 여자와 최근까지 만난거 알고 1999년 산업은행 투자팀장에게 뇌물 공여 알고 있다.
우리가 조사해서 다 알고 있고 불출마 하지 않는다면 다 폭로하겠다. 그러면 안철수는 죽는다.
-박근혜 대선기획단 정준길 공보위원 기자회견 내용-
공보위원 역할 가운데 대선 후보인 안 원장 검증 관련 업무도 역할 중 하나입니다.
(전화한 것은) 실수한 것 같다 친구 사이에 농담처럼 시중에 떠도는 소문을 말했다.
친구 사이 얘기를 정치 공세에 이용을 하다니 나는 오늘 친구를 잃었다.
(기자들이 발언 확인 요청을 하니 직접 프린트물 보며 금태섭 말한거 이 내용이죠?) 내가 한 얘기다. 사실이다.
<글 순서와 내용은 3가지 얘기를 할려고 합니다>
1. 정준길 공보위원 해명이 적절한지
2. 금태섭,정준길 기자회견 이후 새누리당 행보가 적절한지
3. 새누리당 공보위원 임무는 안원장이나 다른 대선 후보 검증이란 이름의 뒷조사다?
<정리> 박근혜후보,새누리당,안대희 위원장 설명이 필요한 이유
1. 정준길 공보위원의 해명은 그 자체로 모순- 안원장 뒷조사가 공보위원 역할?
안 원장 관련 업무가 박근혜 대선기획단 공보단 역할이다? 대선 후보 뒷조사가 공보위원 역할이다?
박근혜 불통 이미지 해소&유신과 5.16등 박근혜 이슈 즉각적 대응이 고유역할. 다른 대선 후보 뒷조사가 아니죠!
그리고 친구에게 농담처럼 한 얘기를 금태섭이 정치적으로 이용을 했다는 주장인데
정준길은 박근혜 대선기획단 공보위원이고 금태섭은 안철수원장 대변인, 사적 관계가 아닌 공적 관계
사적관계도 연락 자주 하냐는 질문에 따로 만나거나 그렇지는 않고 문자 메시지 한두번 주고 받았다고 함
가정을 해서 만약 금태섭 변호사가 정준길위원에게 최태민 관련 알고 있는거 있다. 박근혜에게 전해라 후보 사퇴 없다면 폭로한다. 폭로 즉시 박근혜는 죽는다고 했다면 그게 친구 사이 대화일까요?
2. 새누리당의 익숙한 모습 - 꼬리 자르고 물타기도 아닌 국면 전환 노린 적반하장
기자회견 질의응답때 기자가 공보위원 계속 하냐고 질문을 하니 당의 명에 따르겠다고 한 정준길
이후 새누리당 발표는 자진사퇴. 문제 생기면 일단 내보내고 다음은 국면전환 노린 적반하장
-금태섭 변호사 기자회견 후 황우려 원내대표에게 간 긴급 메시지-
안철수 원장 협박은 감추고 허위 사실 폭로 내용 그 부분을 이슈화 하자는 긴급문자.
실제로 이 긴급문자와 같은 대처를 하고 있는 새누리당
-이철우 새누리당 원내대변인-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의 측근인 금태섭 변호사에게 안 원장의 불출마를 종용하며 뇌물·여자관계를 폭로하겠다는 협박을 했다는 의혹과 관련 "(안 원장을 둘러싼 각종 의혹의) 사실관계가 밝혀지는 것이 더 중요하다"
정준길 위원이 어떤 경로로 허위 정보 입수 전화를 했는지 그건 감추고 적반하장식 국면 전환 하겠다는 새누리당
3. 정준길 역할이 안철수 뒷조사? -그럼 다른 야권 후보 전담은 어디서 누가 할까요?
정준길 위원 트위터와 페이스북 보면 안철수 의혹 제기 글이 넘쳐나고 2시간에 20건의 글도 올렸죠.
<9월 6일 13시 30분 정준길 트위터>
링크 기사는 '안철수 파일' 핵폭탄 있나.. 說은 설설 끓는데"
(난 뭔가 알고 있다는 늬앙스고 링크 기사 내용을 보면 이런 부분이 있습니다)
전날 대선대책기구 임명장 수여식을 가진 새누리당은 안대희 위원장 체제의 정치쇄신위원회와 공보단, 외곽조직, 당 소속 핵심 상임위 소속 의원중심으로 안철수 파일을 수집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친박계 한 중진 의원은 "정보라인을 통해서 안 원장에 대한 여러 첩보와 정보가 수 없이 들어오고 있지만 아직 공개할 단계는 아니다" "자잘한 의혹을 제기하기보다는 안 원장을 단번에 흔들 수 있는 '한방'을 준비해 공개할 것"
야권 대선 후보 검증이라는 이름의 뒷조사를 하는게 공보단 임무다?
정준길 위원은 자기 임무가 다른 대선 후보 안철수 원장 검증이라는데 지시 없이는 불가능! 누구의 하명일까요?
공보단이라는 조직은 5.16,유신등 박정희 관련 방어 및 다른 야권 대선 후보에 대해서 검증이란 이름의 뒷조사를 위한 조직일 가능성은 정준길 기자회견문을 봐도 알 수 있죠.
정준길 공보위원은 검사 출신,패스21관련 산업은행 수사 참여자,안대희 중수부장때 파견을 나가 그 밑에서 수사를 한 사람입니다. 공보쪽과는 별로 관련도 없는 사람이 공보단인 이유는 과연 뭘까요?
트위터 글과 페이스북,폭로 협박,안철수 검증 역할등 종합해서 보면 안철수 전담이란 추론도 무리는 아니죠!
새누리당,외곽조직, 대선기획단에 문재인이나 손학규 김두관 전담 인력과 조직은 없을까요?
친박 중진이 말하는 정보 라인은 권력 기관 어디를 말하는지 나와야 합니다.
<정리>
오늘 안철수 협박 보고 많은 분들이 박정희 공작 정치와 mb정권 민간인 불법 사찰을 연상하는건 너무나 당연. 대통령직에 도전하는 박근혜 후보가 직접 설명을 해야 합니다.
얼마 전 모언론에서 경찰이 룸살롱 마담과 관계가 있다는 의혹 조사를 했지만 그런 일 없다는거 확인 후 사찰 종결이란 기사 내보냈죠(경찰은 사찰 자체가 없었다고 부인).
이 보도 직전 보수 언론을 중심으로 황금어장 출연 언급을 왜곡, 룸살롱 기사로 도배를 하는 상황까지 나왔고
이번엔 직접 불출마 협박 전화까지 했다?
박근혜 후보부터 최측근 홍사덕 이상돈(5.16혁명, 최선의 선택, 유신은 역사적 평가에,수출을 하기 위해 유신을 했다)등 민주주의와 헌법에 대한 인식이 너무나 훌륭(?)하고 최근 장준하 선생 타살 의심 정황 보도 이후 박정희 독재 시절의 악행이 생각나는 상황에서 협박 전화를 했다?
검증이라는 이름의 안철수 뒷조사(신상 털기) 중 일부는 안철수원장과 가족이 아니면 알 수 없는 내용까지 포함
이제 누군가는 설명을 해야 합니다. 아니 박근혜 후보,새누리당,안대희 위원장 전부 해명을 해야 합니다.
정준길 공보위원이 링크한 이 기사 설명을 해야 합니다.
전날 대선대책기구 임명장 수여식을 가진 새누리당은 안대희 위원장 체제의 정치쇄신위원회와 공보단, 외곽조직, 당 소속 핵심 상임위 소속 의원중심으로 안철수 파일을 수집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친박계 한 중진 의원은 "정보라인을 통해서 안 원장에 대한 여러 첩보와 정보가 수 없이 들어오고 있지만 아직 공개할 단계는 아니다" "자잘한 의혹을 제기하기보다는 안 원장을 단번에 흔들 수 있는 '한방'을 준비해 공개할 것"
박근혜 후보는 답을 해야 합니다.
누구의 지시로 안철수 원장 뒷조사를 하는지 말해야 합니다.
정치쇄신위원회는 안원장 뒷조사를 할려고 만든 기구고 그럴려고 안대희 영입을 한건지.
대선기획단,공보단,새누리당, 외곽조직에서 하는 안철수 뒷조사가 정당한지
친박계 중진 의원이 말하는 정보 라인은 권력 기관 어디인지
정치쇄신위원회 공보단 공보위원 역할이 안철수 뒷조사고 검증이라는건 누가 정했는지
대선 기획단 차원의 사전 협의나 논의 후 정준길 위원이 안철수 대선 출마 포기하란 전화를 했는지
안철수 원장에게 전하라는 그 헛소리 정보 출처가 어딘지 말해야 합니다.
새누리당도 대답을 해야 합니다.
정준길위원 협박 의혹에 대한 해명은 없고 허위 사실로 국면전환을 한다는 그 몰염치 적반하장이 타당한지.
정치쇄신위원회,공보단,외곽 조직,소속 의원등 어떤 경로로 어떤 정보를 수집하는지 말해야 합니다.
안대희 위원장도 답을 해야 합니다.
정치적 중립을 포기하고 박근혜 후보에게 달려가 정치 쇄신 말하두만 안철수 원장 뒷조사를 하는겁니까?
중수부장 시절 파견 온 정준길과 같이 수사를 한 인연도 있기에 정준길이 안원장 뒷조사한거 언제 아셨나요?
정치쇄신위원회 안대희 위원장은 누구에게 지시를 받고 안원장 뒷조사를 하는지 말해야 합니다.
(정치쇄신위원회에서 안철수 교수 뒷조사를 하는데 안대희 위원장이 알지 못했다는 주장을 하지는 않겠죠?)
p.s
정준길이 전화로 했다는 얘기 전부 헛발질.
1999년 산업 은행 담당자 인터뷰, 안원장은 뇌물 공여 없었고 산업은행이 투자를 할려고 안달복달 했다
여자 어쩌고 헛소리는 경찰 사찰때 증명.(경찰은 안원장 사찰 없었다고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