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투로써 빨갱이 골리앗을 쓰러뜨린다.

석종대 작성일 12.10.09 18:16:30
댓글 6조회 793추천 2
결투로써 빨갱이 골리앗을 쓰러뜨린다.


부산대학교 철학과 교수 최우원



광장에서 결투의 승부가 가려졌으면 패자는 깨끗한 승복을, 승자는 너그러운 아량을 보이는 것이 사람답게 사는 길입니다.


결투장에 나오지도 못한 비겁한 것들이 뒷전에 숨어 남의 약점이나 움켜잡고 더러운 음모를 계속 꾸민다면 사람이 아니므로 곧장 쓰레기 폐기장으로 보내야 합니다.


연약하고 불쌍한 여자의 치명적 약점을 붙잡아서 낙랑공주로 만들고 조종함으로써 국민을 속이고 적화접수를 공작하는 빨갱이들은 암세포 쓰레기 중에서도 가장 더러운 오염물들입니다.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폭압세습 살인돼지 일가와 그것의 노비 김대중, 노무현, 주사파 일당은 저런 가장 더러운 것들입니다.


상황이 백일하에 다 드러났으므로 해결책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북괴의 노비 5만 빨갱이 간첩단이 정치권, 언론계를 장악함으로써 5천만 국민을 속여서 상황을 알아차리지 못하게 잠재워 놓고 적화공작을 99퍼센트까지 성공하여 트로이 성문이 열려지기 직전입니다.


국가가 아무리 엄청난 막강한 힘을 가지고 있고 건실한 국민이 아무리 많아도 내부의 적 트로이목마, 낙랑공주에게 속아 넘어가 멸망해 버린 사례들을 동서양의 역사가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러 차례 말씀드린 대로 대한민국의 대통령 선거판이 빨갱이 후보들과 낙랑공주의 농간 터가 되어 있고, 전자개표기 사기극 가짜 대통령 노무현 사건을 저지른바 있는 범죄조직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더욱 지능화한 재범행을 대기하고 있으며, 북괴군 특수부대 10만 병력은 서울 시내에 침투한 남침땅굴들을 유사시 즉각 지하철에 연결할 준비를 마쳐놓고 공격 명령만 떨어지기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니 대한민국의 운명이 백척간두에 서 있고 국민들의 집 앞에 죽음의 함정이 와 있는 것인데, 우리 국민들은 전혀 알아차리지 못한 채 깊이 잠들어 있는 것입니다.


왜 비상벨이 울리지 않는가!!!


모든 문제의 핵심은 여기에 있으므로 여기서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매스컴이 빨갱이들에게 장악되어 있고 적화 도우미 낙랑공주가 비상벨을 울리려는 사람들을 막으며 주저앉히고 오히려 자장가를 불러주고 있으니, 결국 자명고를 찢어버린 것입니다.


북괴의 적화 공작의 핵심 결정체인 6.15선언과 10.4선언을 받들어 이념적, 정신적 안보전선을 붕괴시키고 빨갱이들과 대통합을 하겠다는 중도노선으로 빨갱이들이 국가 파괴 공작을 마음껏 활개치도록 멍석을 깔아주며 나아가 5.16 혁명에 대해 사과함으로써 대한민국이 큰 죄를 지었으니 빨갱이들에게 사과하고 앞으로 빨갱이님들을 받들어 섬겨야 한다고 가르치는 낙랑공주가 대한민국의 위기 극복력을 봉쇄하고 죽음으로 몰아가고 있다는 사실을 직시해야만 합니다.


낙랑공주의 노선과 행적이 이 사실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핵심 애국 인사들이 TV에 출연하여 이러한 국가 위기 사실들을 알리고 국민의 잠을 깨워 국가방어에 결집시키려 해도 이미 10년 전부터 철저하게 봉쇄되어 있는 것입니다.


저의 경우만 하더라도 '채널 A 박종진의 쾌도난마' 프로에 나아가 빨갱이들의 속임수와 음모를 폭로함으로써 국가위기 사실을 알리고자 2차례 전화를 하였으나 방송사에서 회피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출연을 요구하는 바입니다.

간판을 쾌도난마로 걸었으니 이 요구를 회피한다면 간판도 떼고 불알도 떼라!


펜은 총보다 강하다는 언론의 기본 정신이 한국에서는 현재 실종되어 펜은 돈 앞에, 빨갱이 협박 앞에 무릎 꿇는다는 추악한 몰골로 전락하였습니다.


국가가 망하든 말든 국민이 죽든 말든 내 살아남기 바쁘고 내 이익 챙기기 바쁘다는 말입니까!


남의 일이 아니라 당신 일이고 당신 가족들의 생존문제이니 올바로 처신하라!

사전에 충분히 막을 수 있는데 막지 못해 결국 재앙이 터질 때는 남침땅굴 때문에 도피할 시간도 없다는 무서운 사실 또한 말하는 바입니다.


정신이 죽으면 육체가 아무리 건장한들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뇌사 상태에 빠진 국가가 경제규모가 아무리 큰들 얼마를 가겠습니까!


빨갱이들에게 사과한 낙랑공주는 국가의 정신을 죽였으므로 즉시 내쳐야 합니다.


세계가 우러러보는 인간승리의 위대한 국가, 공산당이 저지른 전쟁의 폐허를 딛고 일어나 기아와 질병으로부터 국민을 해방시키고 세계적 번영을 이루어낸 위대한 국가 대한민국을 우리 모든 국민들은 칭송하며 동시에 위대한 지도자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대통령에게 감사하여야 합니다.


6백만 주민을 계획적으로 굶겨 죽인 살인 소굴 북괴와 그것의 노비 빨갱이들로부터 사죄를 받아내고 응징해야 할 대한민국의 대통령후보가 거꾸로 빨갱이들에게 머리를 조아려 사과를 한다는 것은 국가에 대한 반역입니다.


한국 현대사의 모든 불행과 악의 근원이 원조 악귀 김일성과 그 일족, 일당에 있다는 명백한 사실을 왜 박근혜는 당당하게 공표하지 못하는가!


김일성은 전쟁 범죄를 저질러 한반도 전체를 폐허로 만들며 400만 동포를 죽였고, 49년간 왕 노릇하며 정권 유지위해 300만 명을 숙청 학살했고, 자식 놈 김정일은 대한민국으로 부터 600억 달러 가치의 현금, 식량, 비료 등 원조물자를 받아먹고도 600만 주민을 고의로 굶겨 죽였으며, 손자 놈 김정은은 머리털 하나 남기지 않는 박격포 처형을 즐기며 탈북자는 삼족을 멸하라는 지령이나 내리는 악행을 일삼고 있는데 저런 살인 악귀 일가에게 충성을 바치는 적화 공작 간첩단 주사파 노비들이 국회의원이 되어 북한인권법 국회통과를 막고 온갖 국가 기밀을 캐다 북에 바치도록 왜 박근혜는 내버려 두는가!


민족의 성산인 백두산의 절반을 비롯한 만주 영토를 중공에 갖다 바친 것도 모자라 항구, 광산들을 팔아먹고 고조선과 고구려, 발해의 역사마저 갖다 바쳐 그 대가로 정권을 보장받으려는 최악의 민족반역 김일성 세습 족벌이 혐오스럽게도 주체의 간판을 내걸고 있는 것을 왜 박근혜는 강력하게 규탄하지 못하는가!


북괴가 중공의 노비 짓을 하고 있으니 종북 노비 빨갱이들도 주인을 따라 일제히 중공의 노비 짓을 하고 있고, 저런 더러운 것들 중 하나는 대통령 후보로 나와 제주도 해군 기지 건설을 참극이라고 망언하고 있는데 왜 박근혜는 저 빨갱이를 밟아버리지 않고 그대로 두는가!


쌍둥이 악의 소굴 중공, 북한은 머지않아 해체, 붕괴될 텐데 저런 것들한테 머리를 조아리며 제주도 해군기지 건설을 참극이라고 망언하는 빨갱이 후보가 대한민국의 국민 자격이 있습니까!


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의무적으로 해야만 할 조치를 하지 않는 공직자는 대통령이라도 형사처벌되며 민사적으로도 배상책임을 지는 것입니다.


특히 전자개표기 사기극 가짜 대통령 사건, 남침땅굴 사건과 같이 국가 안보와 국민의 생명에 관련된 사건일 경우 대통령과 대통령 후보의 직무유기는 반역죄에 해당되어 사형에 처해 질 수도 있는 것입니다.


악마와 다름없는 사채업자들과 조직 깡패들에게 협박당해 윤락, 장기매매까지 당하며 자살바위에 몰려있는 최소 325만 가구 1300만 명의 국민을 살려낼 생각은 전혀 하지 않고 북괴에 잘 보여서 대통령 낙점이나 받아보려고 반역질이나 일삼는 것들이 도대체 무슨 대통령 후보입니까!


반역범 김대중, 노무현 일당이 국가로부터 도둑질해간 돈 최소 300조 원을 대한민국의 법에 따라 몰수하여 이 돈으로 상환불능 죽음에 몰린 325만 가구(조선일보 8월 7일 1면 기사)의 부채를 탕감해 주지 않는 한 자살바위 위에 서 있는 1300만 명의 우리 국민을 살려줄 수 있는 방도가 없는 것입니다.


저는 최 급선무로 이 방도의 조치를 행하여 1300만 명의 국민을 반드시 살려내겠습니다.


박근혜는 “기존의 남북 간 해상경계선만 존중된다면 10·4 남북정상회담에서 합의한 서해 공동어로수역 및 평화수역 설정방안 등도 북한과 논의해볼 수 있다” 고 말을 하였는데 공동어로 활동을 하게 되었을 때 북한이 NLL을 존중하리라고 생각하는 당나귀가 우리 국민들 중에 있을까요!


10.4 선언을 찬성, 존중한다는 박근혜는 차라리 “남측은 앞으로 NLL을 주장하지 않을 것이며 공동어로 활동을 하면 NLL 문제는 자연스럽게 사라질 것” 이라고 말한 노무현과 같은 생각이라고 말하는 것이 덜 가식적이며 국민을 덜 속이는 것이 되지 않겠는가!

근본적으로 5.16 혁명을 비롯한 대한민국의 역사에 대해 당당한 자부심을 가지고 북괴와 노비 빨갱이들을 제압하여 제거하려 하지 않는 자가 어찌 대통령 후보로 얼굴을 내밀 수가 있는가!


낙랑공주를 교체하고 빨갱이 후보들을 응징하여 북괴가 짜 놓은 대통령 선거판을 박살내고 대한민국을 회생시키겠습니다.


자유와 인권의 실현을 위해 서양이 5,6백 년 이상 엄청난 피를 흘린 대가로 쟁취한 자유민주주의가 이승만이라는 세계적 인물과 미국에 의하여 이 땅에 뿌리를 내린 것은 하늘의 축복입니다.

공산 적화의 위기가 닥쳤을 때 5.16 혁명의 위대한 결단으로 철통같은 국가 방어 체계를 만들어 자유민주주의를 지켰고 탁월한 경제개발 계획으로 중화학분야에 집중투자를 이끌어 세계사에 우뚝 선 거대한 성공을 이룬 박정희 대통령을 추모하는 우리 국민은 모두 한 마음입니다.

박정희 대통령 서거 후 몰려 온 엄청난 국가 위기를 전두환 장군을 중심으로 하는 애국 장교단이 단합하여 수습하였고 이 안정된 바탕 위에서 한국 경제를 세계적으로 도약시킨 역사적 공로를 우리 국민은 알아야 합니다.


역사는 증명을 하여 주었습니다.


문민 정권의 무능인지 고의인지 조사해볼 일이지만 IMF 사태로 국가경제가 무너져 박정희, 전두환 대통령이 쌓아놓은 국가의 거대한 부가 땡처리 값으로 외국인에게 넘어가는 것을 보며, 그리고 파산 사태 속에서 수많은 기업인들이 자살하고 가족이 무너져 흩어지는 참상을 보며 우리 국민은 피눈물을 흘렸습니다.


그 여파로 권력을 잡은 김대중과 노무현의 민주팔이 민주 간판 뒤에 숨겨졌던 종북 노비 빨갱이들의 정체가 변명의 여지없이 백일하에 드러난 것입니다.


종북 빨갱이들의 반역 흐름이 최고조에 달해 대통령 선거판 자체가 북괴가 공작한대로 빨갱이 후보들 간의 단일화 쇼와 낙랑공주의 아닌 척 져주기 연기로 국민들을 현혹하며 여론조사를 능란하게 조작하여 빨갱이 대통령 당선시키기를 향해 순항하고 있는 이 때 우리 국민은 잠에서 깨어나 새로운 애국 후보를 중심으로 단합하여 북괴 공작 대선판을 보기 좋게 박살내고 빨갱이를 박멸할 것입니다.


이제 국민의 결단만 남았습니다.


돌로 된 아테네 성을 과감하게 버리고 나무로 된 성에 의지하여 바다에서 해전을 벌려 페르시아 대군을 물리친 아테네인들과 같이 낙랑공주를 버리고 광화문으로 나아가 당당한 결투로 골리앗을 거꾸러뜨리는 다윗과 함께 싸울 것인가, 아니면 하염없이 낙랑공주 치마에 매달려 여기 빨갱이, 저기 빨갱이에게 더럽게 굽실대다가 빨갱이에게 조롱당하며 죽창에 찔려 죽을 것인가 선택해야만 합니다.

(살라미스 해전 이야기 참조)

http://www.ooooxxxx.com/sub/free.html?tb=hbbs_free&sw=vi&no=6734&page=3&keyfield=name&key=최우원&ct


빨갱이들과 프락치들이 아무리 교활하게 음해하고 중상, 협박하며 철저하게 언론봉쇄, 자금봉쇄를 해도 애국후보는 이를 뚫고 나와 승리 할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중심 광화문에 지난 4월에 보여드린 대형 현수막을 가로 세로 각 50미터로 걸고 빨갱이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폭로를 당당하게 하며 정면대결을 요구 할 것입니다.


전 세계인이 지켜보는 가운데 결투를 벌여 악의 소굴 북괴 이하 빨갱이들을 모조리 밟아 뭉개버리겠습니다.


광화문에 대형 현수막을 걸도록 애국 건물주 한 사람만 의롭게 나서면 나라를 구할 수 있습니다.


하늘에 기도하며 호소하는 바입니다.

하늘이시여, 생명을 맡기오니 뜻대로 사용하시고 우리 대한민국을 살려주소서.

애국 건물주 한 사람만 나서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국민은 가짜 선수와 진짜 선수를 분간하지 못할 사람들이 아니며 낙랑공주 이야기를 잊을 사람도 아닙니다.


세계 1,2등을 하고 있는 기업들이 전 산업 분야에 수두룩한데도 불구하고 어째서 국민들은 먹고 살기가 힘들고 부채 상환불능의 신용불량자가 수백만에 이르고 가족 포함 천만 명 이상이 살인적 고금리에 쫓기며 자살바위로 몰리고 있는가!!!


아무리 좋은 음식들을 먹더라도 뱃속에 암세포, 기생충, 쓰레기가 차 있으면 결국 죽게 되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아무리 기업들이 돈을 잘 벌어도 더러운 빨갱이들이 사회 중요 거점에 깊이 박혀 나라 망치기에 몰두하고 억 단위가 아니라 조 단위로 도둑질하고 북의 악귀 두목에게 미친 듯이 퍼다 바치면서 일반국민에게 모든 부담을 전가하는 병든 구조에서는 국민이 잘 사는 것은 애초부터 불가능한 것입니다.


암세포 빨갱이 무리를 뿌리 뽑아 박멸하고 또한 썩어 문드러진 부패로 인해 빨갱이들에게 약점을 잡혀 앞잡이 노릇을 한 쓰레기 정치권을 전면 청소해 버리면 국가 경제에 엄청난 활력이 솟아날 것이고 큰 혜택이 모든 국민들에게 돌아간다는 것은 명약관화한 사실입니다.


전 산업 분야의 수많은 기업들이 세계 곳곳을 누비며 세계 1위의 위상을 향해 달리고 있는 모습들을 보십시오.


예를 들어 애플이 삼성전자를 자국 법원의 치우친 평결로나 견제할 수 있다는 것은 세계 열린 시장의 경쟁에서 애플이 삼성에게 질 것이라는 미래를 읽을 수 있게 하여 줍니다.


수준 높은 정치가 탁월한 세계전략으로 나아가며 기업들의 능력과 합쳐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면 우리 대한민국은 세계 제 1선진강대국 지위에 올라설 수 있습니다.


모든 사실들이 명백하게 드러났으므로 우리 애국국민들은 다음의 노선으로 강력하게 결집하여 김정일, 김대중, 노무현 악의 세력을 작살내버리고 당당하게 승리합니다.


대한민국이 세계 제 1 선진강대국으로 힘차게 나아가는 큰 길이 열릴 것입니다.


1. 민족반역 범죄 집단 김정일 북한을 전 세계로부터 고립시켜 붕괴시키고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에 의한 통일을 성취한다.


2. 민족반역자 악마 김정일과 그것의 노비 김대중, 노무현, 주사파 일당이 꾸며온 6.15 선언, 10.4 선언, 평화협정, 반역 개헌 음모를 철저히 분쇄하고 국법에 따라 처단한다.


3. 미국과의 혈맹관계를 회복하고 한미연합사령부를 복원한다.


4. 수 백 조 원을 훨씬 넘는 김대중, 노무현, 반역좌익 일당의 국고 도둑질 비자금을 국내외로 추적하여 즉시 몰수하고 민생 살리는 기금으로 활용한다.


5. 2002년도 제 16대 대통령 선거 전자개표기 사기극 가짜 대통령 노무현 사건을 철저히 수사하여 범죄조직을 처벌한다.


6. 5.18 광주사태에 북괴군 특수부대가 침투하여 무장폭동을 공작한 사실을 밝히고 역사를 바로잡는다.


7. 이미 12년 전에 발견되었으나 반역정권들에 의해 숨겨져온 연천 구미리 남침 땅굴을 즉시 절개하여 공개하고 아직 찾지 못한 수십 개 남침땅굴들을 수색하며 군과 정부 내의 남침땅굴 은폐 간첩조직을 박멸한다.


8. 2005년 연천 530GP 사건의 진상을 은폐, 날조한 범죄조직을 철저하게 수사하여 군과 국민을 이간질한 반역죄를 처단한다.


9. 김대중, 노무현 좌익정권 10년 동안에 저질러진 국가반역사건들에 대하여 조사위원회를 만들어 철저히 수사하고 처벌한다.


10. 국가를 갉아먹어온 암세포 반역좌익단체 전교조, 전공노, 민노총을 전원 파면, 해산, 형사처벌하고 그 자리에 건실하고 능력있는 국민들을 임명하여 30만 명의 일자리를 제공한다.


11. 세계사에 있어 전무후무한 악의 소굴 김정일 깡패 정권의 폭압 속에서 죽어가고 있는 북한동포를 구출하기 위한 “북한동포 해방운동”을 전 세계적 차원에서 실시한다.


12. 미래의 희망 청소년들의 가슴에 위대한 국가 대한민국에 대한 무궁한 애국심과 긍지가 흘러넘치도록 올바른 국가관과 Noblesse Oblige 정신을 철저히 심어주고, 모든 공직자의 국가관을 재검증하여 암약하고 있는 빨갱이 프락치들을 처형하고 국가관이 박약한 기회주의 공직자들을 파면한다.


우리의 위대한 국가 대한민국은 전 세계에 자랑스러운 오늘날의 번영한국을 이룩하여 주신 애국선혈의 고귀한 정신을 이어받아 반드시 승리합니다.


위대한 국가 대한민국 만세!!!

최우원 대통령 국민후보,적화위기의 자유대한민국 수호의지 밝혀

20121004_165442_f2432164670503bc24f3edfc23ed76c8.jpg

최우원 대통령 국민후보 공약현수막

20121004_171330_2d0c100cbbebbe710f9b2b4ee9130762.jpg

18대 대통령 국민후보 최우원


석종대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