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정확,혈세절감을 위한 '투표소 개표' 시행하라.
투표소 개표, 개표소 개표 장단점
[작성:전민모/부정선거국민감시단 석종대]
위의 '투표소 개표'와 '개표소 개표'의 장단점 비교표에서 보듯이 전자개표기를 이용한 '개표소 개표'는 장점이 거의 없다.
반면 수 많은 단점에도 불구, 개표조작 주범 김대중 노무현 잔당들과 공범 한나라당(새누리당으로 개명)과 행동대원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왜 전자개표기를 이용한 '개표소 개표'를 강행하고 있는 것인가?
바로
개표조작의 도구로 사용하기 위해서 였고, 근래에는 16대선 17총선 당시 사용한 전자개표기의 문제점과 개표조작 사실을 숨기기 위해서이다.
전자개표기가 문제점이 없는것으로 위장하기 위해 지난 10년간 많은 혈세를 투입하여 지속적으로 기계를 업그레이드를 해 왔었다.
그 결과, 근래에는 잦은 표걸림 현상에 의한 작동멈춤은 대폭 나아졌으나, 근본적인 문제인 전자개표기 사용 법적근거와 해킹에 의한 개표조작여부, 전송과정에서의 문제 등은 해결이 쉽지 않은것이 사실이다.
단순 표걸림현상 개선으로 전자개표기의 문제점이 없었다는 주장은 국민을 우롱하는 행위이다.
전자개표기를 악용한 개표조작은 2002.12.19 제16대 대통령선거(노무현 당선)와 2004.4.15 국회의원 선거(노무현 열린우리당 과반당선) 당시 절정에 달했으며, 제4회 지방선거와 제5회 지방선거 등에서도 부분적으로 꾸준히 개표조작이 이루어 진것으로 필자는 추정하고 있다.
여기서 한가지 짚고 넘어가고자 하는것은. 조만간에 16대선이나 17총선 개표에서 전자개표기를 악용한 개표조작에 개입한 누군가가 양심선언을 하므로서 개표조작 사실이 만천하에 밝혀 질 경우를 한번 생각해보자.
아시다시피 우리나라 헌법에는 개표조작에 의한 부정선거는 내란죄에 해당되어 그 수괴는 사형에 처하며 개입정도에 따라 중범죄로 다루도록 되어 있다.
그렇다면 주범으로 추정되는 김대중은 부관참시해야 하고 민주당 박지원과 전자개표기를 허용한 공범인 한나라당의 핵심관계자들에게는 무기징역 등 중형에 처 해야 할 것이다.
그런데 현재로서는 전자개표기를 악용한 개표조작 사실이 드러나도 처벌이 쉽지 않다는 것이다.
16대선과 17총선에서 전자개표기를 이용하여 개표 하므로 서 한나라당(새누리당 개명)으로서는 직접 감시감독을 하지 하지 않아도 되는 구조로 만들어 놓아, 개표조작에 대한 그 책임을 상당부분 전자개표기의 문제점으로 전가 시킬 수 있도록, 개표조작 주범(김대중,박지원)측에서 공범(한나라당(새누리당 개명)측에 배려하므로 서, 한나라당을 공범으로 쉽게 끌여 들일 수 있었다는 것이다.
한나라당(새누리당 개명)이 전자개표기 허용과정을 추측해 보면
주범 슨상늠 왈 : 이번 대선에서 전자개표기를 사용해 노무현을 대통령으로 만드는데 협조 좀 해 줘야 쓰것는디? 안그러면 잼 없응게~ 당신들 약점은 이미 다 파악이 되어 있응깨 알아서들 하더라구~ 그러구 보니 돈도 적지않게 받았더구만~ 다음 국회의원 선거에서 상생정치 통해서 공천은 이상 없도록 해 줄 텡깨 협조들 하더라구~~
공범 한나라당(새누리당 개명)의원 : 그렇지만 우리 한나라당이 개표조작을 잘 감시하고 있는지 국민이 두눈뜨고 보고 있는데 나중에 그 책임을 어떻게 지라고 그러십니까?
슨상늠 왈 : 아따~ 그런 염려일랑 붙들어 매랑깨~ 개표참관인과 기자들은 테이프라인으로 전자개표기 근방에도 못오게 하고 그냥 전자개표기가 다 알아서 하도록 맹글어서 한나라당 의원들은 개표장에는 얼씬도 안해도 되도록 할텡께로 그냥 전자개표기 사용만 허용해 주면 된당께~
한나라당 당신들이 개표장에도 없었는데 한나라당(새누리당 개명)이 책임질게 뭐가 있당깨? 내가 다 책임 질 텡깨 전자개표기 사용 허가만 해주면 된당께?
공범 한나라당(새누리당 개명) : (아~ 과연 슨상님이시다)
[서청원대표, 이회창 후보 찾아가] "전자개표기 그거 사용해도 별 문제 없겠던데요"
공범 한나라당(새누리당 개명) 입장에서 볼 때 전자개표기를 사용 할 경우 장점을 열거해 보면,
첫째, 개표조작 세력에 동참하면 사법부와 언론까지 장악한 개표조작 주범세력에게 끌려다녀야 하는
굴욕은 있지만, 지속적인 동조 또는 묵인만 해 줘도 당선가능성 100%에 가까운 지역에 공천을 받을 수 있고, 개표조작 사실이 드러나지 않는 한 무한 파워인 개표조작세력과 공조를 유지 하므로서 국회의원직 또는 유사 권력을 유지 할 수 있다.
(개표조작 개입 공로로 공천우선권은 물론 입맛에 맞는 국가요직 차지한 경우도 있고, 후환이 두려워 더 이상 개표조작에 비 협조적인 한나라당 의원들은 2008년 총선 때 공천 배제되었거나, 양심상 스스로 물러난 경우도 있을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둘째, 개표조작의 공범이긴 하지만 전자개표기가 개표업무를 대부분 알아서 처리히도록 하므로 서, 직접 감시를 하지 않아도 되도록 하고 있어, 언젠가 전자개표기를 악용한 개표조작 사실이 드러나더라도 전자개표기에 모든책임을 전가 시킬 수 있다는 점이다.
2002.12.19 제16대 대통령선거 개표부터 본격 사용되어 온 전자개표기가 개표조작의 도구로 악용되고 있다는 의혹이 꾸준히 제기되어 왔고, 투표소 개표가 신속,정확,혈세절감 등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는것을 잘 알면서도 한나라당(새누리당 개명)이 전자개표기 사용에 대한 반대 목소리를 내지 못하는 이유는 바로 전자개표기를 악용한 개표조작 세력과 이미 한배를 타고 돌아 올 수 없는 강을 건넜기 때문이다.
아래 2006년 제4회 지방선거에서 사용 된 전자개표기 동영상을 통해, 이런 장난감 수준의 전자개표기를 왜 계속사용 하려고 하는건지?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투표소 개표' 관철을 위한 국민적 공감대가 형성되었으면 한다.
*근래 전자개표기 작동상태를 보아,국민 혈세로 전자개표기 작동 성능만큼은 대폭 향상 시킨것으로 보인다.
전자개표기 동영상 (2006.5.31 제4회
지방선거)
[동영상보기]
http://www.youtube.com/watch?v=ra4IbTOO8JA
전민모/부정선거국민감시단
http://www.ooooxxxx.com/index/index.html
yc9982@nver.com
석종대
석종대 (전민모/부정선거국민감시단) '투표소 개표' 촉구 1인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