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회견 동영상보기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TA8jNVBOjV8
통합진보당 이청호 부산시 금정구 의원이 2012..7.27 통합진보당의 비례대표 경선과정에서 당원명부에 미성년자 주민번호와 중복투표를 위한 동일주민번호가 확인되었다는 기자회견이다. 그런데 기자회견 도중 언론사(YTN)에서 일방적으로 방송을 중단하는 사태가 벌어졌다. 마지막에 다른 방송사에서 보도하는지 확인하였으나 어느 방송사에서도 보도하지 않았다.
이 영상은 제가 방송뉴스 기지회견 화면을 카메라도 촬영한것이며, 현재 어떤 언론에서도 통합진보당의 경선참여 당원명부에 미성년자와 중복 주민번호가 확인 됐음을 폭로하는 위 충격적인 기자회견 영상을 볼 수가 없습니다.
위 동영상 확인되시는분은 답글로 링크 부탁드립니다.
자유대한민국의 언론이 통제를 받고 있는 것인지? 자멸 수순을 밝고 있는 것인지는 두고 볼 일입니다.
통합진보당의 부정경선 내부비리를 고발 폭로한 부산 금정구 이청호 의원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그렇다면 통합진보당의 경선조작설이 나온뒤 당시 통합진보당 이정희 대표의 해명성 기사는 완전히 거짓이었음이 드러났음을 기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정희는 통합진보당의 대표신분으로 뻔한 거짓말을 서슴없이 할 수 있다는 뻔뻔함의 극치를 보여 주는군요.
다수의견 존중을 기본으로 하는 자유민주주의의 근본을 무너트리는 이런 부정선거에 대해 국민의 관심이 필요한 싯점이다.
전민모/부정선거국민감시단
http://www.ooooxxxx.com/index/index.html
yc9982@naver.com
석종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