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재 조갑제 노무현.문재인 담론

땅크나가신다 작성일 12.12.26 14:16:35
댓글 2조회 974추천 2

 

 

 

 

 

 

 

 

 다보기싫은분들 위한 내용요약

 

 

 1. 종북 세력의 궁극적인 목적.

대한민국의 북괴에 대한 흡수통일을 막고, 북한의 존치를 유지시키는 것이다.

 

 

 2. 노무현의 성향과 문재인.

: 노무현 자체의 종북 좌파적 성향은 약하거나 체계가 없지만 (약점이 잡힌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함.)

주위의 참모들에게 떠밀려서 임기말에 '10.4 선언'을 한 것으로 조갑제옹이 개인적으로 판단하고 있다.

그 주위의 참모의 핵심 인원들은 386세대 주사파(NL) 출신들이며, 노무현의 눈과 귀를 가린건 비서였던 문재인일 것이다.

 

 

 3. 고려연방제.

 : 북한이 내세우는 고려연방제안은 북한 주민들에게는 선전하지 않는 것이다.

고려연방제는 오로지 대남정책으로 이는 외교/안보의 주축을 북한이 맡아서 적화통일로써 남한을 통째로 삼키는 방안이다.

 

 

 4. 386세대.

 : 386세대는 경제적으로는 자유 한국의 혜택을 받고, 정치적으로는 종북적 성향을 가지고 있어  관념의 유희를 계속해서 펼치는데

그에 대한 행동의 결과가 바로 10.4 선언이다. 

 

5. 10.4선언의 요약.

국군 포로, 납북자 문제는 관여치 않는다. 경협으로 북한을 재정적으로 지원한다.  북한의 핵무기를 용인한다.

 

 

6. 이명박 정부.

: 이명박 정부는 잘한 것도 있지만 북한에 대해 김대중, 노무현 시절에 70억불이 들어간 등의 종북적 행태에 대해 전혀 수사와 조치, 관여를 하지 않았다.

 

 

7. DJ와 김정일 회담.

: 김대중 대통령 시절에 북한과 회담을 나눈 DJ가 '북한이 주한미군이 통일 이후에도 있어도 좋다고 했다' 라고 말했지만 이것은 거짓말이다.

 2001년 가을 임동원 통일부 장관이 국회에서 홍사덕 의원의 질문에서 '김정일이 뜻했던 건 통일 이후까지 주둔하는 주한미군은 지금의 주한미군이 아니라,

북한에 대해 적대적 성향을 버린, 평화 유지군의 성격을 가진 군대를 뜻하는 것이다.' 한미상호방위조약의 해체를 전제로 한 것이다.

이에 대한 1단계 조치가 전시작전권 환수로써, 주한미군 무력화 방안의 1단계였다.

 

 

8. 공산주의란?

: 인간이기를 포기한 사상이다.

 

 

9. 19대 국회.

: 29명이 국가보안법을 위반한 사람들이다.

 

 

10. 12월 대선.

: 국가가 시험대에 올라와있다. 국민에 대한 수준을 평가할 날이다.

 

 

11. 사상과 이념.

: 위와 같은 문제들을 이해하는데 가장 중요한건 사상과 이념이다.

사상과 이념은 공동체의 이해 관계에 대한 자각, 자기 정당성에 대한 확신이다.

http://blog.naver.com/clean506?Redirect=Log&logNo=100006925127 (황장엽씨의 이념 논쟁에 대한 관련글)

땅크나가신다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