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보기싫은분들 위한 내용요약
1. 종북 세력의 궁극적인 목적.
: 대한민국의 북괴에 대한 흡수통일을 막고, 북한의 존치를 유지시키는 것이다.
2. 노무현의 성향과 문재인.
: 노무현 자체의 종북 좌파적 성향은 약하거나 체계가 없지만 (약점이 잡힌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함.)
주위의 참모들에게 떠밀려서 임기말에 '10.4 선언'을 한 것으로 조갑제옹이 개인적으로 판단하고 있다.
그 주위의 참모의 핵심 인원들은 386세대 주사파(NL) 출신들이며, 노무현의 눈과 귀를 가린건 비서였던 문재인일 것이다.
3. 고려연방제.
: 북한이 내세우는 고려연방제안은 북한 주민들에게는 선전하지 않는 것이다.
고려연방제는 오로지 대남정책으로 이는 외교/안보의 주축을 북한이 맡아서 적화통일로써 남한을 통째로 삼키는 방안이다.
4. 386세대.
: 386세대는 경제적으로는 자유 한국의 혜택을 받고, 정치적으로는 종북적 성향을 가지고 있어 관념의 유희를 계속해서 펼치는데
그에 대한 행동의 결과가 바로 10.4 선언이다.
5. 10.4선언의 요약.
: 국군 포로, 납북자 문제는 관여치 않는다. 경협으로 북한을 재정적으로 지원한다. 북한의 핵무기를 용인한다.
6. 이명박 정부.
: 이명박 정부는 잘한 것도 있지만 북한에 대해 김대중, 노무현 시절에 70억불이 들어간 등의 종북적 행태에 대해 전혀 수사와 조치, 관여를 하지 않았다.
7. DJ와 김정일 회담.
: 김대중 대통령 시절에 북한과 회담을 나눈 DJ가 '북한이 주한미군이 통일 이후에도 있어도 좋다고 했다' 라고 말했지만 이것은 거짓말이다.
2001년 가을 임동원 통일부 장관이 국회에서 홍사덕 의원의 질문에서 '김정일이 뜻했던 건 통일 이후까지 주둔하는 주한미군은 지금의 주한미군이 아니라,
북한에 대해 적대적 성향을 버린, 평화 유지군의 성격을 가진 군대를 뜻하는 것이다.' 즉 한미상호방위조약의 해체를 전제로 한 것이다.
이에 대한 1단계 조치가 전시작전권 환수로써, 주한미군 무력화 방안의 1단계였다.
8. 공산주의란?
: 인간이기를 포기한 사상이다.
9. 19대 국회.
: 29명이 국가보안법을 위반한 사람들이다.
10. 12월 대선.
: 국가가 시험대에 올라와있다. 국민에 대한 수준을 평가할 날이다.
11. 사상과 이념.
: 위와 같은 문제들을 이해하는데 가장 중요한건 사상과 이념이다.
사상과 이념은 공동체의 이해 관계에 대한 자각, 자기 정당성에 대한 확신이다.
http://blog.naver.com/clean506?Redirect=Log&logNo=100006925127 (황장엽씨의 이념 논쟁에 대한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