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가 또...트와이스 염산테러협박

맷돌창법 작성일 17.07.03 16:29:07
댓글 5조회 1,037추천 1

트와이스, 일베 회원 또..공항 염산 테러 협박

 

걸그룹 트와이스가 한 네티즌으로부터 염산 테러 협박을 당해 팬들의 걱정과 분노를 동시에 불러 일으키고 있다. 

지난 2일 극우 성향 사이트인 일간 베스트에는 트와이스가 현재 한국을 버리고 일본에서 활동하며 많은 돈을 벌고 있다고 주장하는 한 네티즌의 글이 올랐다.

이 네티즌은 이런 이유로 트와이스를 한국에 돌아오지말라며, 만약 귀국할 시 공항에서 염산 10리터를 준비하고 기다리겠다고 협박했다. 

이 글은 지금은 삭제된 상태지만, 트와이스가 3일 오후 일본에서 귀국할 예정이라 팬들은 혹시나 하는 마음에 걱정의 뜻을 나타내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번 협박에 대해 관련자를 강력 처벌해야한다는 주장도 함께 펴고 있다.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사안과 관련, 정확한 사태를 파악 중이며 논의가 끝나는 대로 곧 공식 입장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6월 28일 일본 데뷔 앨범 '#트와이스'(#TWICE)를 발표하자마자 현지 최고 권위와 전통의 음반 판매 조사 차트인 오리콘에서 호성적을 보였고, 지난 7월 1일자 일일 앨범 차트에서는 마침내 1위에 등극했다. 트와이스는 2일에는 아레나급 공연장인 일본 도쿄체육관에서 2회에 걸쳐 '트와이스 데뷔 쇼케이스 터치다운 인 재팬'(TWICE DEBUT SHOWCASE Touchdown in JAPAN)이란 이름으로 쇼케이스를 개최, 총 1만 5000여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 내는 등 현지 데뷔 초반부터 열광적 반응을 얻고 있다.  

 

http://m.entertain.naver.com/read?oid=108&aid=0002626673 

 

 

 

맷돌창법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