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언론노동조합은 기레기짓을 즉각 중단하라!
전국언론노조가 낸 손혜원 의원 관련 성명은 언론노조의 공식 성명치곤 참 궁색하다.
제 식구인 SBS 쉴드 치기 위해 어쩔 수 없었음을 이해하나 그래도 글밥 꽤나 먹은 이가 썼을텐데 이리 빈약해도 되나 싶다.
손 의원이 '정당한 의혹'을 제기한 언론에 대한 분노를 숨기지 않았다고 했는데 언론노조는 아래 질문에 답할 수 있나?
1. SBS 손 의원 보도가 야마가 있나? (정당한 의혹 제기인가? 타당한 근거가 있는가?)
2. 초선의원을 그렇게 (대선주자급으로) 오랜 시간 집중적으로 다뤘던 전례가 있었나? 이례적인 보도분량은 과연 적정했는가?
정당한 의혹 제기라고 보기 어려운 보도를 노조가 '언론의 자유', '민주주의' 운운해가며 감싸니 댓글로 그렇게 역대급 욕을 쳐먹는 게 아닌가? '미국을 비롯한 선진국', '미국 대법원', '영국 의회'는 왜 끌어다 붙였나? 없어보이게.
제 정신 박힌 언론노조라면 SBS보도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올바른 언론에 대한 방향을 제시하는 성명을 내는 게 맞지 않았나?
언론도 성역이 아님을 이제라도 깨닫기 바란다. 자신만의 망상, 상상, 글공해를 기사랍시고 싸질러 가짜 뉴스의 숙주 역할을 하는 기레기 여러분, 자신의 행동에 그래도 책임은 집시다. 고소 당해서 가오 있게 벌금 내고 감빵도 가시길 바란다. 그게 싫으면 기레기짓을 멈추던가. 언제까지 기레기라고 불리며 지낼텐가? 요원하다.
2019년 1월 22일
바이바이기레기
http://media.nodong.org/bbs/list.html?table=bbs_74&idxno=120948&total=657&page=1&sc_area=&sc_word=
전국언론노동조합 자유 게시판에 한 유저가 올린 글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