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인데뭐가 구제고 뭐가 재시험??

소머즈안면근육 작성일 21.01.01 07:03:54
댓글 4조회 994추천 9

또 기레기 선동 제목에 많이들 낚이신것 같아서 한 말씀 드립니다.

 

우리가 왜 집에서 자녀들이 반찬 투정을 한다고 상상을 한번 해봐요

“고기 없으면 나 밥 안 먹어 !!” 라고 했다 쳐요. 그럼 골고루 먹이고자 하는 부모가 어떻게 해요?

뭐 물론 잘 타이르거나 보상을 준다 거나 해서 골고루 음식을 먹게 할 수도 있겠죠

하지만 다른 형제들이 “그러면 버릇 나빠진다”  “왜 쟤만 안 혼 내냐” 해서 특단의 조치를 내립니다

“반찬 골고루 안 먹고 고기만 찾을 거면 밥 먹지 마” 하고 밥그릇을 뺏어요.

그럼 다음 끼니도 안 줍니까? (비유가 영 아닌 것 같지만 쉽게 그냥 이렇다~하고 보자구요 ^^)

 

두번이나 기회 줬는데 시험 안본 사람들 올해(2020년) 시험 추가로 없다 ! 해서 그렇게 했죠?

그렇다고 영영~시험 못 보게 (의사 못 되게) 한다 했나요?(그럴 수도 없지만)

 

그래서 2021년에 보게 하잖아요

근데 2021년에 원래 보기로 한 사람 (약 3.200명)도 있어서, 2020년에 시험 거부한 인원(약 2.700명) 까지

합치면 응시자가 너무 많아지니  편의상 1,2 차로 나누어 시험 보도록 한다는 것 아닌가요?

1월말에 시험보는 작년 응시 거부자 들을 뭐 2020년 합격자로 인정이라도 해준다 했나요?

그럼 작년 시험 거부자 들은 왜 좋아라 안 하나요?

 

이걸 왜 "구제"니 “결국 재 시험”이니 하면서 제목을 뽑나요?

그리고 또 기사 내용 자세히 보니, 여기 다 옮겨 적을 필요는 없지만 패널티도 분명히 있고

2021년 9월에 신규 응시하는 사람들과 엄연히 차별도 두고 아주 잘 ~~하고 있는데!

제목에 부화뇌동하는 수구들도 아니고 현 정부 지지하는 분들이라면서 왜 내용을 안보시나요..

 

문재인 정부 들어서 잘한거 많~~습니다.잘 못한 것도 있죠 왜 없겠어요.

언 발에 오줌누듯 어쩌다 한번씩 정권잡고, 법대로 절차대로 하려니 정책 실행 하나하나가 어려운데

수십년 여당 차지하고 쌓아온 적폐 카르텔들처럼 죽이 착착 맞아서 일사천리로 잘 하겠어요?

 

무능? 그럼 적폐라 낙인찍고 싹 막 갖다 쓸어 담아 어디 버리기라도 할까요? 그럴 수 없잖아요

법대로 절차대로 해야 하잖아요. 그렇다고 적폐들이 아이고 난 죽었구나~ 하고 가만히 고개 숙이고 당하나요?

 

얼마나 바꾸기 힘들다는거 다들 아시잖아요 썩은 곳 도려내려면 아프다고 난리난리 치는거 아시잖아요.

지지 안하는 분들은 계~~속 지지 하지 마세요 (어차피 이념의 이데올로기 위에 세워진 나라니)

하지만 지지 한다는 분들은 좀 더 진득~~하게  믿고 기다리면서 자세~히 보고 바르게 보고

끝까지 믿어주었으면 좋겠어요

 

결론은 이겁니다

정치가 어느 한쪽 좋으라고 하는 것도 아니고, 다수의 국민들이 이로우면 그게 좋은 정치이고

나라에 득이 되면 그게 또 좋은 정치인데 

이번 정부도 대통령 한 분 바뀐 것 일 뿐! 아직도 다까끼 전두환 시절 그리워하면서 길어야 5년이다~ 하고 

취임 1일차부터 까대며 버티는 사람들이 득실득실한 나라에서 이정도면 잘 하고 있다 !!

잘 못한 것도 있고 앞으로도 시행착오를 많이 격겠지만 국힘당 카르텔 정권에 비하면

조.족.지.혈 이다 !!

 

 

 

 

 

소머즈안면근육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