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기억나는 국짐당, 윤석열 어록.

프링글스까메오 작성일 23.09.22 15:07:17 수정일 23.09.22 16:15:55
댓글 8조회 82,645추천 33

통일부 장관 - 국민이 모두 자기 목소리를 내면 무정부 상태인거다.
 

국방부 장관 - 5.18, 12.12 쿠데타는 모두 혁명적이었으며 필수불가결한 부분이 있었다. 이완용은 나라를 팔았지만 어쩔 수 없었다.
 

여가부 장관 - 김건희가 누군지 모릅니다. (같이 찍힌 사진 발견 후) 두 번 만났습니다. (다른 사진도 발견 후) 여러번 만났습니다.
 

대법원장 - 재산신고가 뭔가요? 조기유학 조건이 있었나요? 법을 모릅니다.
 

방통위원장 - 친 정부 뉴스 아니면 전부 가짜뉴스.

 

나경원 의원  - 엄마찬스 였을 뿐 고등학생 아들의 서울대 실험실 대여, 서울대 교수 논문 제 1저자 등록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정진석 의원  - 고 노무현은 아내가 바람펴서 자살했다. (현재 6개월 실형선고 받고 항소 중)

                 문재인 정부에서 공주보를 개방하는 바람에 농사지을 물이 부족하다.

                 (공주시 실제 농민 인터뷰 : 물 안모자란데요? 이미 농사 다 끝났습니다.)

 

법무부 장관  - 저의 대한 사건이 기소됬고 핸드폰이 증거물로 채택됬다고 해도 이것을 제출할 의무는 없습니다.

                 검찰특활비 내역서는 내부 규정에 따라 폐기하였습니다.

                 (백지수표였던 무증빙 검찰특활비 내역서가 현재 부산에서 발견)

 

국토부 장관  - 저는 어떠한 전관업체도 컨택하지 않았고 강상면IC 는 업체에서 결정했기 때문에 저는 모릅니다.

                 제가 결제했다고 제가 책임져야 하나요? (예비 타당성 조사 업체에 전관예우 인물들 100%. 약 70명)

                (담보대출 50년, 종부세 및 취득세 감면 후 인터뷰) 이것은 부동산 가격 상승을 유도하는 정책이 아닙니다.

 

곽상도 의원  - 아들의 화천대유 퇴직금 50억은 정당합니다. 연봉은 6천이었습니다. 5년 근무했습니다.

 

대통령실     - (국민혈세로 후쿠시마 오염수 홍보영상 만들고)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찬성은 아닙니다.

 

윤석열 대통령 - (바이든 자선 행사에 참석해서) 국회에서 이 새끼들이 승인 안해주면 바이든이 쪽팔려서 어떡하나?

프링글스까메오의 최근 게시물

정치·경제·사회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