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는 니코 윌리엄스 영입을 포기하지 않았으며, 첫 번째 제안을 할 준비가 되었다.

휴지좀주워줘 작성일 24.07.17 16:11:42
댓글 0조회 726추천 0
390fec8892a5e9bf1c7c81d4e20ac80c_832571.png


디 애슬레틱의 보도에 따르면, 첼시는 이번 여름 니코 윌리엄스를 영입하는 것을 포기하지 않았다.

 

이 잉글랜드 클럽은 스페인 윙어에 대한 장기적인 영입 준비 작업을 수행했으며, 이제 공격수에 대한 첫 번째 제안을 할 준비가 되었다.

 

바르셀로나도 그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라 리가에서의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해 그를 영입하기 위한 움직임을 보이지 않았다.

 

따라서 첼시는 먼저 선수의 모니터링을 시작했고, 그를 영입할 재정적 수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바르셀로나보다 니코 윌리엄스 영입 경쟁에서 앞서 있다.

 

그러나 보도에 따르면, 니코 윌리엄스는 스페인에 남고 싶어한다. 또한, 라민 야말과 페드리 같은 바르셀로나 스타들과의 관계는 바르셀로나가 이 22세 선수를 영입하는 데 더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다.

 

바르셀로나는 이미 하피냐와 페란 토레스 같은 좌측 윙어를 보유하고 있지만, 니코 윌리엄스는 이니에스타가 말한 것처럼 바르셀로나를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새로운 매력적인 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Barcelona rival carries out ground on Nico Williams, ready to make first offer (reliability: 5 stars) - Football | Tribuna.com

휴지좀주워줘의 최근 게시물

스포츠 인기 게시글